TODAYNEWS

에버랜드 3월 할인과 무료입장 제휴카드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미국에 디즈니랜드가 있다면 한국에는 에버랜드가 있습니다. 제가 어릴때는 용인자연농원이었는데요 남녀노소 그리고 외국인들에게 까지 인기가 많은 장소여서 정말 많은 인파로 가득한 곳입니다.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마음껏 이용이 가능한데요 가격이 조금 부담이 되실 수 있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 3월할인정보와 제휴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해서 쿠폰받기 


먼저 대학생과 원생들에 대한 우대 내용인데요 기존 주간권이 52,000원이지만 이 기간 동안은 30,000원입니다. 물론 우대 쿠폰 다운로드를 해야하고 스마트예약이 필요한데요 바로가기 링크는 위에 걸어 드릴께요.




이런 장소를 가장 좋아할 만한 중학생과 고등학생들에 대한 우대는 쿠폰을 이용하시면 정상가 44,000원 > 28,000원 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화누리카드에 대한 우대내용인데요 문화누리 카드는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 계층을 대상으로 발급이 되는 카드 입니다. 현장에서 이 카드로 결제시에 아래와 같은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무료입장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물론 나라를 위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장병여러분들에게만 적용이 됩니다. 우대기간은 9월 30일까지이고 휴가중인 군인과 의경 그리고 사회복무요원등이 이용 가능하고 자세한 적용 대상자는 아래에서 참고 하시면 됩니다. 



반드시 휴가증과 신분증을 지참 하셔야 하고 사회복무요원분들은 평일에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BC 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다면 1+1 혜택을 꼭 받으시기 바랍니다. 동반 1인이 무료인데요 연인이 가실때 이용하시면 정말 좋을 듯 합니다. 





클릭해서 제휴카드 목록보기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제휴카드혜택인데요 스마트예약을 이용할때 소지하고 계시는 제휴카드를 이용해서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본인은 60% + 동반 3인은 30% 우대혜택이 있는데요 카드가 여러장 있으시다면 1인당 1카드로 결제하시면 가장 저렴합니다. 제휴카드 목록은 너무 많은 관계로 위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지금까지 에버랜드 3월 할인과 무료입장에 대한 내용 그리고 제휴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따뜻한 봄날 친구 가족 연인끼리 좋은 추억 쌓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