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아이폰 아이튠즈 연결방법 및 인식(오류)안됨 해결방법

카테고리 없음


저는 오래도록 애플 유저였습니다. 사용상 편의성과 보안성이 좋아서 아주 오래동안 사용하다가 지금은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애플제품을 사용할때 pc 에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프로그램이 바로 아이튠즈입니다. 데이터는 물론이고 음악과 영상파일을 전송해야 할때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단말기와 pc 를 usb 로 연결했는데 인식안되고 오류가 나서 제대로 작동이 되지 않는다면 참 답답할 노릇인데요 간단하게 해결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윈도우 10 기준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이를 해결하려면 먼저 장치관리자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먼저 바탕화면 좌측 하단에 보시면  파일과 기타 검색도구로 사용할 수 있는 검색창이 있는데요 "장"만 입력하시면 아래 처럼 장치관리자를 비롯해서 "장" 과 관련된 부분이 나옵니다. 






장치 관리자로 이동하셔서 아래로 쭈~욱 내려 보시면 휴대용 장치가 있는데 거길 클릭하시면 apple iphone 와 D:W  가 나옵니다.





 그럼 Apple iphone 속성으로 들어가셔서 아래에 보시면 드라이버 정보 밑에 드라이버 업데이트 탭이 있습니다. 선택하시고 확인을 누르십시요 





드라이버 업데이트로 들어 가시면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 라고 나오는데 거길 누르시고 다음 절차로 진행 하셔야 합니다. 





그러면 소프트웨어 검색 아래 빈칸안에 다음과 같은 내용을 복사해서 붙여 넣기를 한 후에 다음을 선택하십시요


C:\Program Files\Common Files\Apple\Mobile Device Support





그럼 소프트웨어를 인식했다는 메세지가 나오고  정상적일때 나오는 소리가 들리면서 인식이 됩니다. 물론 저는 이미 소프트웨어가 설치되어 있어서 아래와 같은 메세지가 나옵니다. 




부저음이 들리셨다면 정상적으로 연결이 되었는지 확인 하시면 모든 절차는 끝납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아이튠즈 연결 방법과 인식오류일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인식못한다고 답답해 하지 마시고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하셔서 해결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