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mbc온에어 로그인없이 무료로 고화질 실시간시청 방법(모바일)

카테고리 없음



각자 선호하시는 방송 채널이 있으실텐데요 지상파 실시간무료 TV 같은 경우에는 케이블방송 처럼 티빙 같은 곳에서는 제공을 하지 않습니다. 특히나 많은 분들이 시청하시는 MBC온에어 같은 경우는 시청하고 싶을때 막상 보지 못한다면 그 아쉬움은 크다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PC 와 모바일에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저와 같이 한번  알아 보도록하겠습니다.  



#PC#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안내 하는 링크를 따라서 해당 사이트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각종 메뉴들이 보이겠지만 상단 좌측에 보시면 TV온에어 MBC 뉴스데스크라는 메뉴가 있는데요 거길 눌러서 이동하세요 



그럼 짧게 광고들이 몇개 나오는데요 로그인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화질도 각 PC 의 그래픽카드 사양에 따라서 차이는 있지만 제법 고화질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모바일로 보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는데요 먼저 홈페이지 좌측상단에 보시면 모바일 메뉴가 있습니다. 

눌러서 한번 이동을 해 보았는데요 


아쉽게도 공지사항을 보시면 정책에 따라 안드로이드 버전에서는 제공이 중단된다고 나와 있습니다. 

하지만 그 위에 보라색 배너를 보시면 푹 pooq 에서 무료로 즐길수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들어가보니 간단한 회원가입이 필요하긴 하지만 1개월을 체험 할 수 있다고 나오니 한번 이용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pc 버전을 바로 시청하시려면 지방방송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링크를 이용하셔서 바로 시청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