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라인 PC버전 다운로드 방법 안내 네이버 LINE

카테고리 없음

일상생활에서 우리는 상대방과 많은 대화를 주고 받는데요 예전의 아날로그 시대때는 SMS 문자가 주를 이루었지만 스마트폰의 보급이 활발해지면서 SNS 도구들도 많이 개발이 되었고 이제는 없어서는 안될만큼 그 영향력이 큰데요 아마도 국내사용자들중에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게 바로 카카오톡일 것 입니다. 



하지만 해외에서는 카카오톡 보다 더 인기를 끌고 있는 메신저 도구가 있는데요 바로 네이버의 라인입니다. 

특히나 일본이 가장 많은 점유율을 보이고 있구요 다른 국가들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만큼 그 인기가 대단 한데요 먼저 기능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쨌든 다른 도구들과 마찬가지로 기능은 다 비슷합니다. 

인터넷이 되는 곳에서는 장소를 따지지 않고 메시지가 무료라는 점



영상통화와 음성통화도 마찬가지로 무료라는 점인데요 

아이폰 안드로이드 윈도우폰 그리고 블랙베리에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멀리 떨어져 있는 분들과 얼굴을 보면서 통화할수 있으니 좋은 기능입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물론 음성 메세지도 실시간으로 보낼수 있고 기타 파일들도 전송이 가능합니다. 

같은 라인친구끼리라면 위치 정보 전송까지 된다고 하니 제법 유용하겠죠 ? 지금까지 기능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이런 기능들을 오직 스마트폰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느냐? 아닙니다. pc 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수 있는 pc 버전을 설치 하시면 되는데요 아래의 내용을 잘보시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먼저 프로그램을 내려받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로 가야 하는데요 line.me 로 가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할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으로 들어가시면 중간에 네모박스로 다운로드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러면 모바일 버전과 데스크톱에서 받을 수 있는 화면을 안내해 줍니다. 

컴퓨터 버전은 윈도우 OS 와 애플의 MAC OS 그리고 구글 크롬 버전이 있으니 해당되는 환경을 선택하셔서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