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스타벅스 영업시간 24시간 매장 조회 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영업시간 안내 


수많은 커피전문점이 있지만 유독 한국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해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 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 줄여서 스벅으로 불리우며 때로는 별다방으로도 불리우기도 합니다. 매니아층이 있을 만큼 이 곳의 인기는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렇다고 특별하게 맛있거나 고퀄리티라고 하기에는 가격이 다소 부담스럽긴 합니다. 전세계적으로도 비싸게 판매하는 국가 5위안에 우리나라가 들어간다고 하니 좀 안타깝습니다.



어쨌든 이번 포스팅은 이 곳의 영업시간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늦은 밤에도 이용을 하시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한번 알아 보게 되었습니다. 

일단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로 가셔야 정확한 정보를 알 수 있는데요 메인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상단 메뉴에 store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세요 



그러면 매장 찾기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로 가시면 좀 더 세분화 되어 있는 퀵검색과 지역 검색 그리고 my 매장이 있습니다. 



퀵 검색과 지역 검색을 누르면 이제 자신이 알고 싶어하는 매장의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볼수 있는데요 

퀵검색은 검색창에 거주하는 시라든지 동을 입력하시면 자세하게 나오는데요 저는 청담동을 입력해 봤습니다. 총 6곳이 나오는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지역 검색으로도 쉽게 알수 있는데요 저는 이 방법이 더 편하더라고요 

서울 경기 광주 대구 대전 부산등 각 지역의 이름을 클릭한 다음 또 세분화되어진 시와 동을 클릭하면 됩니다. 



서울 강남구를 선택을 해봤는데요 역시 서울의 가장 번화가인 만큼 60여개의 매장이 검색이 되는걸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두번째로 나와 있는 압구정역을 알아보기로 하고 우측의 숫자를 눌러 보았는데요 



지도에서 해당 번호 위에 이런 팝업창이 뜨는걸 확인 할 수 있었습니다. 

주소는 물론이고 전화번호도 알수 있었습니다. 



상세 정보 보기를 누르시면 매장의 사진과 위치등을 알수 있었는데요 

상단의 녹색창을 누르시면 각 요일에 대한 운영시간을 알수 있었습니다. 요일 별로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알고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른 매장들도 같은 방법으로 검색을 하시면 되는데요 24시간동안 하는 매장을 직접적으로 알수는 없지만 인천공항은 여객 터미널등에서는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고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