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이지웰 복지몰 주소 회사별 안내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이지웰페어 공무원 복지몰 주소 안내 



왠만한 규모가 있는 회사에는 인트라넷을 통한 직원들이 접속을 할 수 있는 복지몰이 있는데요 공무원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 중에 대표적인 곳이 바로 이지웰인데요 회사 마다 그리고 직장마다 주소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직장 주소를 알고 계실 필요가 있는데요 주소는 아래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그 전에 먼저 이 곳이 어떤 곳인지 조금 알아 보겠습니다. 

해당 홈페이지로 먼저 가서 알아 보았는데요 



복지를 위한 사업을 하고 있는 곳이며 그러기 위한 시스템을 구축해서 회사나 기업에 위탁 운영을 하는 곳입니다.

선택적 복지제도는 물론이고 포상제도와 경조사와 직원들의 건강을 책임지는 곳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이제 세부적인 자신의 직장 복지몰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알수 있었는데요 

하단 아래에 보시면 빨간색 박스로 표시되어 진 곳을 이용해서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보통은 www. 그다음 주소를 넣어서 연결을 할텐데요 

www. 대신에 자신이 속한 직장의 영문으로 되어 있는 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약 모르신다면 직장 원무팀에 문의를 해보시고 그래도 잘 모르시면 고객센터를 통해서 복지 담당자에게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구글검색을 통해서도 어느정도 서치가 가능했는데요 

국민을 위해서 항상 일선에서 수고해주시는 소방관분들의 복지몰은 영문으로 fire 였습니다. www 대신에 fire 를 입력하면 되는 것이죠 



그럼 아래와 같이 소방 재난본주 직원을 위한 후생 복지관 홈페이지가 연결이 됩니다. 

그럼 자신의 아이디와 비번을 통해서 로그인 하신 다음 이용하시면 됩니다. 



검색을 하다 보니 몇가지가 더 나와서 알려 드릴께요 

장흥군청 임직원들을 위한 곳은 jh.ezwell.com 으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강원도 같은 경우는 GW 가 아니라 gangwon을 입력하시면 연결이 되었습니다. 

그 다음 로그인 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천광역시 교육청의 임직원이시라면 다들 알고 계실테지만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알려 드리자면 

조금 특이하지만 정말 외우기 쉬운 ice가 가장 앞에 붙습니다. 바로 ice.ezwell.com 을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위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서 자신이 다니는 직장의 임직원몰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