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하이라이트 대전료 입장권 가격 여기서 확인(kbs온에어)

카테고리 없음

세기의 대결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 vs 코너 맥그리거 



세기의 대결이 곧 펼쳐질 예정인데요 세계 각국의 남성팬분들은 이 경기에 대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2015년이었죠? 필리핀 출신 전설의 복서인 파퀴아오와 메이웨더의 경기 역시 시작 전 부터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세기의 대결이 아니라 "세기의 졸전이었다"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라는 말들이 무성하며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실시간 중계는 본문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이번 경기도 기대 만큼 좋은 경기가 펼쳐질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 실 겁니다. 그런 의문을 가질만한 부분이 일단 메이웨더는 복싱선수이며 맥그리거는 UFC 선수인데요 이번 경기는 철저하게 복싱룰로 가기 때문에 메이웨더에게 훨씬 유리하므로 아마도 싱거운 경기가 될수도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하지만 뚜겅은 열어 봐야 알기에 이 날은 주목해 봐야겠죠? 그 전에 이 두선수의 프로필 부터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입니다. 경력도 당연히 차이가 날수 밖에 없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전적입니다. 49전 전승이라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한번도 패한적이 없습니다. 반면에 맥그리거는 3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전에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1만명이 운집한 기자회견장에서 만난 두사람의 신경전은 역시나 날카로웠는데요 

맥그리거는 4라운드안에 KO를 시켜버리겠다고 약간 조롱섞인듯한 말투로 얘기하지 메이웨더는 내 전적은 신이 창조한 것이라며 응대 했습니다. 맥그리거는 또한 미국 흑인들에게 하지 말아야할 인종 차별적인 발언을 해서 더욱 신경전은 날카로워 졌으며 욕설이 난무한 가운데 주최측에서 마이크를 꺼버리는 사태도 벌어졌을 정도라고 합니다.  



# 경기일정 #


어쨌든 이 두사람은 사각링에서 운명의 한판을 벌일텐데요 한국 시각으로 8월 27일 10시 30분에 벌어지게 됩니다. 이런 역사적인 순간은 꼭 본방을 사수 해야 합니다. 


# 장소 #


미국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12라운드 경기를 갖게 됩니다. 



# 입장권 가격 #


최소 500달러로 한화로 57만원선이며 최대 1만 달러 한화로 1천146만원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저렴한 500달러 좌석도 그나마 적게 배치를 했다고 하니 정말 비싼 경기임에 틀림없습니다.

이렇게 비싼 경기 입장권을 구매하고 금방 끝나버리게 된다면 정말 허무하지 않을수 없는데요 아마도 팬들은 끈질기고 화끈한 경기를 원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대전료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대전료 # 


예상이긴 하지만 중계권료와 대전료등을 합치면 대략 둘다 1천억 이상을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한 경기에 이 정도의 수익이라니 정말 어마무시한데요 그 만큼 클래스가 다른 선수들 경기랑 남다르다고 봐야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각자 응원하는 선수가 있을텐데요 그 동안 이 경기를 기다려온 만큼 정말 멋진 경기가 되길 기대해보며 이 경기의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는 KBS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KBS온에어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