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롯데월드 9월 10월 할인 최대60% 혜택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롯데월드 어드벤쳐 9월 10월 최대 60% 할인 받는 방법



우리나라의 대표 놀이동산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인데요 얼마전에 개장을 한 123층 높이의 롯데타워옆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많은 분들이 해마다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선선하고 날씨가 좋은 9월 가을과 다가올 10월 황금연휴를 맞이해서 많이들 이 곳을 찾으실텐데요 가장 저렴하게 다녀오실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저도 아이들과 매년 1-2번 정도는 다녀오는 곳인데요 

실내와 실외 이렇게 두가지가 공존하는 곳이라 더욱 좋은것 같습니다. 특히나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는 실내에서 놀수 있는 게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죠 그렇다면 이제 최대 60%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T 멤버십과 롯데월드가 합쳐서 진행하는 행사인데요 

기간은 9월 15일 부터 10월 27일 금요일 까지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SKT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에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SKT 멤버십 우대

내맘대로 플러스란 것을 선택하면 위와 같이 적용이 되는데요 일단 이게 뭐냐면 vip 및 골드 등급대상 선택형 더블 혜택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어른 정상가격이 52,000원인데 본인 우대가로 하시면 무려 20,800원이며 같이 가는 동반 1인도 동일 가격에 이용이 가능합니다. 야간 우대권 같은 경우에는 행사기간내 최대 2회만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내맘대로 플러스 선택을 하지 않을 경우에도 혜택이 주어집니다. 

물론 60%까지는 아니지만 3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vip와 gold 회원과 달리 실버와 일반인 분들은 20%할인된 요금을 적용 받을수 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하늘을 마음껏 만끽 하시고 싶으시다면 가족과 혹은 연인 친구와 함께 이 곳을 찾아보시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수 있겠네요

10월 임시공휴일을 비롯한 긴 연휴에 많은 인파가 몰리는 만큼 안전사고 유의 하셔서 즐기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