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강릉 커피축제 2017 가수 라인업 행사 내용 위치 안내

카테고리 없음

2017 강릉 커피 축제 행사 안내



이번 황금연휴 다들 계획이 있으실텐데요 최장10일까지 쉴수 있는 분들은 참 좋겠지만 또 그렇지 못한 분들도 많이 계시죠 추석 연휴를 어떻게 알차게 보내야 할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시라면 강원도 강릉에서 해마다 열리는 커피축제에 한번 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다채로운 행사와 가수들의 공연까지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아래에서 살펴 볼께요 



이 이벤트는 2009년 부터 시작으로 올해는 9회째를 맞이하고 있는데요 커피 1세대라고 불리우는 명장분들과 공장 그리고 커피거리와 농장등이 잘 형성이 되어 있어서 명실공히 이제 커피의 도시로 자리매김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강원도 특유의 멋진 산과 바다가 어우러져 있어서 매년 많은 분들이 찾고 있습니다. 

일시는 10월 6일 부터 10월 9일까지 인데요 관람료는 무료입니다. 물론 체험하거나 구입은 제외가 되겠죠 



※ 주요행사


커피 100인 100미 , 커피 관련 경연 대회 ,스탬프랠리 , 노천 까페촌 등 다양한데요 

체험할 것들이 많아서 정말 알차게 구경을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그윽한 커피향이 진동하는 이 곳으로 친구와 연인 그리고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찾는게 어떠실지요 ?



★별 체험


로스팅 체험과 추출 체험 그리고 수공예 체험등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일별로 맞게 나온 스케줄 표를 보시고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대회도 펼쳐진다고 하는데요 바리스타 어워드와 핸드드립 어워드 홈로스팅챔피언십 그리고 커퍼스 챔피온십이 펼쳐집니다.

강릉지역의 유명한 음식 먹거리를 한자리에서 맛볼수 있는데요 푸드트럭은 물론이고 병산 옹심이 초당 두부 사천 물회등을 이 행사에서 맛 볼 수 있습니다. 



♬ 음악공연 안내 


젊은 층들에게 가장 기대가 가는 행사 코너가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포스터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민경훈 거미 김조한 신현희와 김루트 볼빨간 사춘기 여행스케치등 정말 유명한 뮤지션들이 참여 한다고 합니다. 


10월 6일 금요일 부터 매일 메인무대에서 펼쳐지는 유명 가수들을 만나볼수 있는 기회입니다.

10월 6일은 영화상영도 있다고 하니 선선한 가을밤을 제대로 즐길수 있을 듯 합니다.



첫날 공연 하는 가수는 바로 요즘 앨범을 발매하자마자 아이유를 꺾고 1위를 차지 하고 있는 볼빨간 사춘기인데요

썸탈꺼야라는 곡으로 인기상승 중인데 직접 들을수 있다니 기대가 큽니다.


10월 7일인 두번째 날은 솔리드 출신의 김조한이 달콤한 r&b를 선사할 듯 하구요

같은 날 거미와 여행스케치도 환상적인 무대를 한다고 합니다. 



10월 8일은 작은 거인 정말 노래 잘하는 가수죠? 벤이 함께 하고 

민경훈의 버즈와 오빠야의 신현희와 김루트도 와서 기나긴 연휴 끝자락을 멋지게 공연 할 듯 합니다. 



@ 위치 


강릉녹색체험 센터 일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로 인한 혼잡관계로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고 

부득이하게 차량을 이용하실 경우에는 미리 일찍 오셔서 주변에 안전하게 주차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본 행사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는데요 기나긴 연휴 다들 알차게 잘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