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전 중계 SK vs NS

카테고리 없음

2017 와일드카드 결정전 중계 안내



2017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이 기아 타이거즈로 확정이 되면서 팬들의 흥분이 가라안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팀이 가려져야 하는 가을야구가 가장 재미 있습니다. 5위와 4위가 벌이는 와일드카드 경기를 시작으로 10월 한달간 벌어지는 가을야구를 즐기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예매를 하셨는데요



표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만큼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집에서 티비로 시청하기로 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두 팀간의 전력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일드 카드 경기는 일단 2선승제인데요 

4위인 nc 다이노스는 1승만 하면 바로 준플레이오프로 진출하기 때문에 굉장히 초반 부터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k는 2번을 이겨야 하는 불리한 상황이긴 하지만 첫 경기를 잡을 경우 상당히 유리 할수 있습니다.



선발 투수 


와이번즈는 켈리


다이노스는 맨쉽

켈리와 멘쉽은 그간 정규시즌에서 정말 팀을 위해서 잘 해주었는데요 



켈리의 성적을 한번 보겠습니다.

시즌 30경기에서 16승 7패로 상당히 잘 해주었음을 알수 있듯이 1선발로 나오는게 당연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맨쉽의 성적을 한번 볼텐데요

21경기에 나와서 12승 4패를 할만큼 역시 팀에서 가장 중요한 투수임을 증명했습니다.



두 팀간의 성적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두 팀간의 전적은 9승 0무 7패로 nc가 앞서고 있는데요 


특히 중요하게 볼 사항은 최근 3경기를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세히 한번 보시면 3연승이기 때문에 상당히 sk 로써는 조금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예매에 성공하신 분들은 긴 연휴내에 재미 있게 현장에서 즐기시면 되겠구요

그럴 여건이 되지 않아서 집에서 티비로 보셔야 하는 분들 역시 재미 있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pc나 모바일로 시청하셔야 할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셔서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