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남산 케이블카 정보 안내

카테고리 없음

남산타워 케이블카 가격 시간 주차장 요금 정보 안내



남산

대한민국의 수도인 서울에 랜드마크인 남산타워가 있습니다. 몇해전에는 N타워로 그 명칭이 바뀌긴 했지만 아직까지 사람들은 예전의 명칭을 많이들 부르고 있는데요 전망대를 비롯한 타워는 데이트코스로 정말 좋은데요 케이블카를 한번 이용하시는 것도 묘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복잡한 도심안에 이런 곳이 있다니 지방에 계신 내국인들은 물론이고 외국관광객 역시 들리는 필수 코스중에 하나인데요 

n타워

요즘 같은 가을데이트 코스로 숨은 단풍명소인 이 곳을 찾는 연인과 가족이 많습니다. 


요금 안내 


아래의 사진을 참조 하시면 되는데요 편도만 이용을 하셔도 되고 왕복을 이용하셔도 됩니다. 

편도보다는 왕복이 훨씬 저렴한데요 대인왕복은 8,500원 소인은 5,500원 입니다. 할인에 대한 내용을 조금 보시면 65세 이상과 국가유공자와 장애인 그리고 5.18 민주항쟁때 부상을 입으셨던 분들이 이에 해당하는데요 왕복이 5,500원으로 소인과 동일 합니다. 



단체 같은 경우는 30명 이상일 경우에만 해당이 된다고 해요 

소인기준은 36개월 이상 부터 초등학생이라는 것도 명심하시고 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 


이 곳의 좋은 점 하나가 더 있는데요 도심지역이고 날씨 영향을 크게 받지 않다보니 야간 운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케이블카

통영 여수 삼척 부산 송도 설악산 케이블 같은 경우는 날씨의 영향을 받아서 운행여부가 결정이 되지만 여기는 왠만하면 거의 다 운행을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금,토,휴일은 상황에 따라 연장 운행을 하기도 한다는데요 보통은 아침 10시~밤 11시까지 라고 합니다. 

야경

동하절기와 상관없이 운행을 하고 오전에는 이용자가 적기 때문에 한적하게 즐기시려면 오전이 좋습니다.야간에 이용한다면 사진 처럼 멋진 서울의 야경을 구경하실 수 있겠죠 ?


주차장 안내 


10분에 1천원 하는 대표 주차장이 있는데요 만약 이곳이 만차가 되면 아래 사진을 참조하셔서 주변 주차장에 가시면 됩니다.

주차장



라루체 웨딩홀과 시그너스 주차타워 남산동 공영주차장 그리고 회현동 공영주차장이 되겠네요


지금까지 서울의 랜드마크이자 데이트 장소로 아주 좋은 N타워전망대의 케이블카에 대한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