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하이라이트 골장면 확인

스포츠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하이라이트 



호주와 안타깝게 1:1 무승부를 기록한 한국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을 가지게 됩니다. 사실 아시안컵 디펜딩 챔피언인 호주로써는 운좋게 무승부를 기록한것이나 다름없는데요 조금은 안타까운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우즈베키스탄과의 평가전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파울루 벤투 감독은 부임 이후 2승 3무로 5경기 연속 무패 중인데요 

이번 경기를 통해서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피파 랭킹 94위 우즈베키스탄에 비해 한참 앞서 있는 한국(53위)은 역대전적에서도 10승 4무 1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베스트 라인업이 아니라는 점에서 결코 방심할 수 없는 경기가 될 전망이기 때문입니다. 


대회 mvp 로 뽑힌 남태희 선수가 있기는 하지만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소속팀 사정, 황희찬(함부르크), 김문환(부산 아이파크)이 부상으로 호주 원정에 합류하지 못한 것은 그렇다치더라도 주전급이 통째로 빠진 한국 중원의 공백은 특히 큰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쩌면 한국 축구의 기회일 수도 있는데요 구자철은 소속팀에서와 달리 대표팀에선 자리를 잡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호주전에서도 부상을 떠나 큰 존재감을 보이지 못한 그는 벤투 감독이 추구하는 빠른 패스를 통한 경기 운영에 제대로 발맞춰나가지 못하고 기성용과 함께 아시안컵 이후 대표팀 은퇴 이야기가 나오는 시점이기 때문에 한 발 먼저 대체자를 물색해본다는 의미가 큽니다. 


2019년 1월 열릴 아시안컵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지금의 성적이 좋지 않더라도 가능성과 대체자들을 찾아야만 하기에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번 평가전이 한국 축구 좋은 테스트의 장이자 벤투호의 신데렐라가 탄생할 수도 있는 무대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원 구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전이 대거 빠진 상태에서 우즈베키스탄을 맞이하여 어떠한 경기 결과를 이끌어 낼지 실시간 중계를 통해서 한번 벤투호를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