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mnet 온에어 실시간 엠넷 쇼미더머니6 참가자 프로듀서 실시간 정보 안내

카테고리 없음

프로듀스101 시즌2가 파이널 무대를 마지막으로 워너원이라는 신생 아이돌 그룹이 탄생을 하면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하지만 Mnet은 또 다시 볼거리를 제공을 예고 하고 있는데요 바로 매년 나올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쇼미더머니시즌6 입니다.



바로 2017년 6월 30일 금요일밤 11시에 첫방송을 하는데요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 

오직 엠넷에서만 볼수 있기 때문에 온에어를 통해서 보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할텐데요 그 전에 이번 쇼미더머니의 프로듀서는 누가 결정이 되었고 참가자는 어떤 분들이 나오는지 한번 알아볼께요 




프로듀서



이미 알분들은 다 알만한 분들입니다. 길 ,매드크라운, 도끼 ,더콰이엇, 사이먼 도미닉 ,자이언티 ,그레이 ,쿠시 등이 예전과 마찬가지로 참여를 하는데요 

추가로 나오는 프로듀서분들이 있습니다.



바로 다이나믹 듀오의 최자와 개리 입니다. 

그리고 타이거 jk 와 비지도 함께 한다고 하니 라인업이 정말 훌륭하죠 ? 



참가자 


프로듀스 라인업도 화제이지만 참가한 랩퍼들 역시 화제입니다. 

고등래퍼의 우승자인 양홍원이 참가한다고 하고 국회의원 장제원의원의 아들인 장용준군도 참여한다고 합니다. 



또한 유투브 크리에이터로 잘알려져 있는 신태일과 김윤태도 참가를 한다고 하구요

아프리카 bj대상을 받은 철구도 나오며 이밖에도 마이크로닷 ,피타입,kk, 슬리피 ,유니크의 승연등 많은 연예인들도 참가를 한다고 하니 더욱 흥미로워질 듯 합니다. 



쇼미더머니6을 즐기시려면?



mnet 홈페이지로 가시면 회원가입은 물론이고 이용권을 구매해야하는 경우가 발생을 하기 때문에 티빙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티빙의 메인 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상단의 채널을 누릅니다. 



그러면 실시간 인기와 그 옆에 오른쪽을 보시면 온에어 메뉴가 보이시는데요 그걸 눌러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럼 유료라고 되어 있는 영화 채널 이외에 인기리에 방영중인 비밀의 숲이 나오는 tvn을 비롯하여  onstyle,olive ,ogn 등이 보이실 겁니다. 엠넷에서 쇼미더머니5가 방영이 되고 있네요


한번 클릭해서 들어가보았는데요 광고가 두개 정도 나오고 미리보기 1분 30초가 나오는데요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하시면 무료로 시청이 가능하니 시간 나실때 미리 가입을 해두시면 될 듯 합니다. 이상으로 mnet실시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 독일 칠레 축구 중계 하이라이트 및 다시보기

카테고리 없음

대륙간컵이 점점 열기를 더해가고 있습니다. 대륙에서 우승한 팀들과 월드컵 전대회를 우승한 팀들에게만 자격이 주어지는 컨페더레이션스컵은 현재 2018 월드컵 개최국인 러시아에서 진행중에 있는데요 



현재 A , B 조의 선두 싸움이 치열합니다. 그 중 또하나의 빅매치 경기가 벌어질 예정인데요 바로 6월 23일 금요일 새벽 3시에 열리는 독일과 칠레의 경기 입니다. 

월드컵 디펜딩 챔피언인 독일과 대륙간컵의 단골 손님인 브라질 대신 출전하게 된 남미의 강호인 칠레와의 경기에서 과연 어떤 팀이 승리를 할지 그 누구도 장담을 할수가 없습니다. 



객관적인 전력에서는 당연히 독일이 우세하다고 할 수 있지만 결코 그렇지만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B조에 속해 있는 두팀들은 각각 1차전에서 카메룬과 호주를 나란히 격파하고 1.2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데요 한 조에서 상위 두 팀만 토너먼트로 진출을 하기때문에 무조건 승리를 해서 조 1위로 진출을 하고자 할 것입니다.



독일은 젊은 피로 구성된 호주를 3:2로 어렵게 격파를 했습니다. 

역시 큰대회에서 강한 면모를 보여주는 독일팀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남미 코파아메리카의 우승팀인 칠레는 산체스와 비달 그리고 바가스라는 휼륭한 선수들이 있기 때문에 승리를 장담하고 있습니다. 

이미 산체스는 EPL 에서 아스날에서 뛰고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유럽축구에 대한 두려움도 없습니다. 대망의 결승전에서 과연 어떤 팀이 대륙간컵을 손에 넣을지 기대가 됩니다.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 전경기 및  독일 칠레 축구 중계 하이라이트 및 다시보기는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 카메룬 호주 축구 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및 조별 순위 안내

카테고리 없음

작은 월드컵이라고도 불리우는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이 한창 열기를 더하고 있습니다. 치열했던 호주 독일의 경기도 2:3 의 결과를 보여주었고 러시아 포르투갈 멕시코 뉴질랜드 역시 지구촌을 뜨겁게 달아오르게 하기에는 충분한데요 



아프리카대륙의 우승자인 검은 돌풍의 카메룬과 아시안컵의 챔피언인 호주가 맞붙습니다.

두 팀다 B조에 속해있는데요 칠레와 독일에게 각각 1패씩을 앉고 있어서 이번 경기는 양팀 모두 무조건 승리를 해야 하는 경기입니다.



한국시각으로 6월 23일 금요일 밤 12시에 벌어지게 되는데요

이번 경기는 러시아의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열립니다. 



B조의 순위를 보면 조1위는 남미의 챔피언인 칠레가 독일과 골득실 차이에 앞서서 1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이번 경기에 맞붙게 되는 호주와 카메룬은 각각 3위와 4위인데요 무승부만 해도 거의 탈락에 위기에 놓이기 때문에 무조건 승리를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A와 B 조에서 1위와 2위만 토너먼트에 진출을 하는데요 

모든 대회가 그렇듯 1위로 올라가야 2위와 붙기 때문에 좀 더 유리 하므로 상위 두팀들은 조순위에 대한 경쟁은 치열할것입니다. 준결승은 6월 29일과 30일에 각각 카잔과 우리에게 익숙한 도시인 소치에서 열리게 됩니다. 결승전에 앞서 열리는 3.4위전은 7월 2일 밤 9시에 열리며 대망의 결승전은 7월 3일 월요일 새벽 3시에 열리게 됩니다.



과연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의 우승팀인 검은 돌풍의 카메룬이 어떤 경기 내용을 보여줄지 궁금 합니다.

가장 늦게 컨페더레이션스컵에 참가한 만큼 좋은 경기력을 기대해봅니다. 



1패를 안고 있지만 독일과의 경기에서 젊은 선수들로 구성되서 좋은 경기력으로 보여주고도 아쉽게 2:3 으로 패한 아시아의 강자인 호주에게 같은 아시아 팀으로써 응원을 보내 봅니다.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 전 경기와 카메룬 호주 축구 중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는 링크를 통해서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