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 프로야구 일정 올스타전 투표 및 프로야구 중계 실시간 채널 안내

카테고리 없음

날씨가 뜨거운 요즘이지만 프로야구의 열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 저도 야구 정말 좋아하는데요 



현재 KBO 리그 순위를 보시면 기아가 1위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저도 기아팬인데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2위인 NC 다이노스와는 3게임차여서 아직은 더 도망가야 할 상황인데요 3위의 SK 하고는 게임차가 8게임이나 벌어져서 1.2위간 다툼과 나머지 싸움이 될 것 같습니다.

반면 삼성은 작년도 그렇고 회생의 기미가 보이질 않고 있으며 KT 역시 10위로 꼴지를 달리고 있습니다. 



자신이 응원하는 팀에 대한 직접적인 관전과 응원을 하기위해서는 일정을 잘 알고 가셔야 하는데요 6월 부터 9월까지의 일정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KBO 에서 제공하고 있는 엑셀파일인데요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 14~16일 금,토,일은 올스타전에 열립니다. 




9월 17일까지 정규시즌을 마치게 되구요 그다음에는 모두가 기다리고 있는 가을야구가 시작이 됩니다. 위의 일정표를 내려받기 하시려면 아래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2017년 KBO 정규시즌 경기일정 (1).xlsx



한편 7월 14일~16일에 열리는 올스타전에 대한 투표가 한창 진행중인데요 

드림구단인 두산베어스와 SK 와이번스 롯데 자이언츠 삼성 라이온즈 KT 위즈가 드림올스타 팀이고 나눔구단의 NC 다이노스 넥센 히어로즈 LG 트윈즈 KIA 타이거즈 한화 이글스가 나눔올스타입니다. 



장소는 대구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리게 되구요 

팬투표는 현재 진행중에 있으며 6월 30일 18:00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1차 와 2차는 현재 종료된 상태이고 3차는 6월 26일에 집계를 하고 7월 3일에 종료가 됩니다. 

드림구단의 감독은 김태형감독님이시구요 나눔구단의 감독님은 김경문 감독님이시네요 투표를 진행하시려면 링크를 이용해서 이동 하시면 바로 가기가 됩니다. 



점점 열기를 더해가는 프로야구는 물론 7월에 중순에 열리는 프로야구 올스타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예매를 하실 분들은 인터파크티켓등을 이용해서 미리미리 좋은 자리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KBO 프로야구 중계는 물론 LA 다저스에서 활약중인 류현진 중계도 링크를 통해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