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모르게

한강 여름 캠핑장 가격 이용방법 인터파크티켓 예매방법 총정리

분류없음

한강공원 여름 캠핑장 가격 및 이용방법 안내 

답답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이런 저런 바쁜 이유로 인해서 멀리 떠날수는 없고 캠핑이 가고 싶다면 바로 한강공원 여름 캠핑장을 다녀 오시는게 어떨까 생각합니다. 7월 7일 ~8월 20일까지 여의도 지구에서 한시적으로 개방을 하는데요 



이 곳의 가격과 예약방법 그리고 준수사항등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서울특별시민들께서는 가족 연인과 함께 1박 2일 다녀오시면 좋을 듯 합니다. 

이 곳의 특징은 텐트와 기타 장비들이 없어도 캠핑을 즐길수 있다는 장점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셔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다는 점으로 그냥 맨몸으로 와도 충분히 즐길수 있다는 것입니다. 



총 430개의 텐트가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잠원과 여의도 뚝섬등 3지구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으로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바비큐존과 화장실 그리고 샤워장 과 매점등도 있어서 전혀 불편함이 없겠네요 



3시에 입영이 가능하며 다음날에는 오전 11시에 퇴영을 해야 하는데요 당연히 사용했던 흔적들을 깨끗이 정리를 해야 합니다. 

요금은 텐트 4인기준에 평일 15,000원 주말은 25,000원으로 저렴한 수준이며 인당 입장료는 4천원이라고 합니다. 할인에 대한 기준도 있는데요 초등학생은 성인과 동일한 요금이며 6-7세는 2천원 5세 이하는 무료라고 합니다. 만 65세 이상과 장애인 그리고 국가유공자들은 50% 할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환불 규정은 아래에서 확인을 하시면 될 듯 하고요 단체로 오실 경우에는 전화로 미리 문의를 하시는 것이 정확합니다. 

바베큐존을 이용 할 시에 주의사항이 있는데요 개인 그릴은 사용이 금지가 되어 있으며 이용시간은 오후 5시 부터 밤 10시까지로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바베큐를 이용하기 위한 도구들은 이 곳에서 다 제공을 하고 있고 식자재는 따로 비용을 내야 합니다. 



아무래도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공간이다 보니 밤늦게 음주로 인한 소란을 피워서는 안되고 애완견과 자전거등은 출입이 금지되어 있으며 폭죽이라던지 야구 축구등 남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경우 강제 퇴실이 이루어 집니다. 또한 배달업체를 통한 음식배달도 엄격히 규제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렌탈로 모든게 이루어지다 보니 고장과 파손이 생길 경우 위와 같은 금액이 발생한다고 하니 조심히 사용하셔야 합니다. 



매점이 있기 때문에 두손을 가볍게 하고 오셔서 필요한 물품만 구매를 하시면 되는데요 매점 운영시간은 아침 8시 30분 부터 밤 11시 까지라고 하며 육류를 비롯하여 식음료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진과 같은 물품등도 부족할시에 대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만 비용이 조금은 발생을 합니다. 


물품에 대한 보증금 1만원을 내시고 아래에서 필요한 물품에 대한 비용을 지불 하시면 됩니다. 

물론 고장과 분실 파손시에는 변상을 해야 하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예약은 인터파크티켓으로 하시면 되는데요 본문의 링크를 이용하시거나 아래의 예약하기를 누르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한강 여름 캠핑장에 대한 가격과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한 여름밤 도심에서 아름다운 추억만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