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07/09'에 해당되는 글 1건

  1. 속초 설악워터피아 할인카드 입장권 가격 정보 안내

속초 설악워터피아 할인카드 입장권 가격 정보 안내

카테고리 없음

속초 가볼만한곳 설악워터피아 입장권 가격 및 할인카드 정보 안내

서울과 너무나도 가까워진 속초는 현재 강원도에서도 인기 관광지 1위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볼거리와 먹거리등이 다양해서 남녀노소 좋아하는 도시중에 하나 입니다. 우리나라에서 두번째로 높은 설악산까지 위치하고 있어 4계절 명소로 누구나 오고 싶어하는 곳입니다.



뜨거운 여름이 시작되면서 해수욕장들도 개장을 시작했는데요 속초해수욕장을 비롯해서 많은 곳이 있지만 물놀이 시설을 원하신다면 이 곳에도 한화리조트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설악워터피아란 곳이 있습니다. 

생긴지는 제법 되었지만 지역주민들을 비롯해 많은 관광객들이 좋아하는 곳인데요 이 곳의 가격과 할인에 대한 정보를 함께 나누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어딜 가든 비수기와 성수기가 나누어져 있는데요 봄 하이시즌이라고 해서 4월 29일 부터 7월 7일까지로 되어 있습니다. 

골드시즌은 말그대로 성수기인데요 7월8일 부터 8월 31일까지로 물놀이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는 날씨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일단 봄하이시즌과 골드시즌의 가격 차이는 대략 8천원 차이가 나고 있습니다.



할인에 대한 내용을 살펴 볼까요? 년중 40%에 대한 적용을 받으시려면 장애인과 동반 1인 그리고 강원도민과 아쿠아플라센 연간회원 대상자가 그 대상이며 신분증과 증빙 할 수 있는 서류를 지참을 해야 합니다. 

50%를 적용받으시려면 다자녀인 경우와 다문화 가정 그리고 투숙객일 경우에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만 65세 어르신들도 경로우대를 받으 실 수 있습니다. 



기간 한정에 대한 이벤트도 있는데요 골드시즌에는 하지 않지만 봄 하이시즌에는 굉장히 괜찮은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대학생과 원생에 대한 우대인데요 학생증을 지참 하시면 2만 5천원에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현장에서 바로 예매를 하실때 카드를 많이 이용을 하실텐데요 

각 카드사마다 충족해야 하는 전월 실적이 있어야 하니 확인 한번 하시기 바랍니다. 해당되는 카드사는 비씨,현대,kb국민,갤러리아,농협,외환카드가 된다고 합니다.



포인트 차감으로도 많이들 이용하시는 거 같은데요 

삼성과 신한 현대 그리고 씨티카드에서 사용이 가능하시며 비고란에서 해당 사항 살펴 보시고 본인에게 알맞고 저렴한 방법을 선택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 안전하고 재미있는 피서잘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