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모르게

가평 캠프통아일랜드 가격 할인 7월 8월 예약 방법 안내

분류없음

국내 최대 수상 레저 리조트 탄생




얼마전 SNS를 통해서 알게 된 곳이 있는데요 바로 가평에 있는 국내 최대 수상레저 리조트라고 하는 캠프통아일랜드 입니다.

2017년도 올해 오픈을 했다고 하는데요 기존 다른 곳과는 차원이 다르다고 하는데요 가격과 시스템은 어떻게 되는지 좀 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곳은 일단 최신식으로 되어 있어서 플라이 ,팡팡 ,마블 ,땅콩 ,디스코보트, 바나나, 밴드웨건 ,헥사곤 그리고 500평 선박바지선 2층과 3층에서 짜릿하게 즐길수 있는 몬스터 슬라이드까지 하루종일 즐길거리가 풍부한데요 

단순히 놀고 가는 것이 아니라 먹고 자는 것 까지 해결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정말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몬스터 슬라이드를 이용해서 시원한 물속으로 들어간 다면 더위가 한방에 날아갈듯 합니다. 

이용객 전원에게는 당연히 안전사고를 대비해서 구명조끼를 필수로 지급이 됩니다. 



숙박까지 하시는 분들은 레이크뷰가 보이는 이런 근사한 곳에서 하루를 보낼수도 있구요 

글램핑 숙박을 즐기면서 워터파크를 이용하는 것은 물론 석식에는 바베큐를 제공하며 조식 라면 뷔페까지 먹을 수 있고 인피니티풀과 보트 투어까지 책임져 준다고 하니 진짜 한방에 모든 것을 해결 할수 있는 곳이네요 



그냥 당일 치기로 수상레저만 즐기고 오셔도 되는데요 1박2일이나 그 이상으로 즐길수 있는 숙박패키지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숙박패키지는 스탠다드와 디럭스 그리고 스위트와 로얄스위트가 있는데요 상품에 대한 가격은 당연히 다릅니다. 

날짜에 따른 가격도 차이가 나는데요 각 상품들도 요일별로 가격이 조금씩 다르며 2인기준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스탠다드 같은 경우는 월~목요일 같은 경우 36만원이며 디럭스는 같은 요일 39만원으로 되어 있습니다. 



스위트는 월~목요일 같은 경우 43만원이며 로얄스위트는 49만원으로 책정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가격이 더 나갈수록 상품에 대한 서비스는 더 많다고 할수 있겠네요 기본인원 2인외에 추가인원에 대해서도 요금이 부과가 되는데요 날짜 마다 다르지만 보통 1인 12만원에서 극성수기에는 1인 15만원에 추가 요금을 지불 해야 합니다.  단 6세 미만은 무료 투숙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바베큐는 제공이 되지 않는다고 하네요 날짜별로 가격이 다르기 때문에 실시간 예약은 링크를 이용해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패키지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얼리버드를 이용한 당일치기 할인을 이용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대 56%를 할인 받으시려면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지금까지 가평에 위치하고 있는 캠프통아일랜드에 대한 가격  정보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에어컨 전기세 절약 쉽게해서 전기 누진세 피하자

분류없음

에어컨 전기세 줄이는 법



올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인 에어컨에 대한 전기세를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장마철이 지나고 이제 본격적인 뜨거운 여름이 찾아왔는데요 연일 30도 이상의 온도를 나타내며 밤에는 잠도 잘 이루지 못하는 열대야 현상까지 나타나고 있습니다. 이럴때 에어컨이 설치 되어 있는 가정에서는 집을 시원하게 하기 위해 가동을 시킬수 밖에 없는데요 



한국전력공사를 통한 전기 누진세가 나오지 않을까 노심초사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몇가지 방법으로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에어컨을 구매하실 예정이신분들은 반드시 1등급을 구매하셔야 하는데요 

5등급과는 무려 63%나 차이가 난다는 기사와 방송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대부분이 1등급으로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구매하실때 조금만 주의를 기울이셔서 보시길 바랍니다. 



적정온도를 잘 설정을 하는것이 또 중요한데요 보통 26도에서 28도 정도로 설정을 해두면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실내온도 값을 자꾸 인위적으로 높이고 낮추고 하다 보면 에너지 요구량이 늘어나기 때문이죠 



또한 처음에는 매우 강하게 틀었다가 시원해졌다 싶으면 약하게 돌리는 것이 좋은데요 

바람세기를 강하게 틀면 전기세가 오히려 많이 나온다고 생각하실 수 도 있지만 오히려 시원해진다음 온도를 1도 올려주게 되면 전기 요금을 약 10% 정도 아낄 수 있다고 전문가들은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블라인드와 커텐 종류등으로 빛을 차단하면 그 효과는 배가 될수 있습니다. 



또한 건강을 위해서라도 해야 하는 필터 청소는 필수라고 봐야 하는데요 

냉각핀과 먼지거름 필터를 청소만 해주어도 절약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환기 또한 중요한데요 엄청 뜨거워진 차량같은 경우에도 처음에는 문을 다 열어서 뜨거워져 있는 실내 열기를 밖으로 내보낸다음 틀게 되면 전력 소모가 훨씬 줄어들고 효과는 더 좋아지게 됩니다. 




에어컨을 작동시킬때 바람의 방향은 위로 향하게 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해두면 빠른 시간안에 뜨거운 공기는 위로 올라가게 되고 차가운 공기가 아래로 내려오기 때문에 훨씬 시원해집니다. 겨울에는 그 반대가 되겠지요 

그러기 위해서 조금 더 좋은 방법이 있는데요 대류현상을 위한 도구로써 선풍기 혹은 써큘레이터를 이용하면 공기의 흐름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에 시원한 실내를 금방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