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동해 망상오토캠핑리조트 제2캠핑장 가격 할인 예약 정보 안내

카테고리 없음

동해시 가볼만한곳 망상오토캠핑리조트 & 제2오토캠핑장 가격 안내 



올여름 휴가 계획 다들 세우셨는지요? 굉장히 무더운 여름이 될 거라고 예상이 되고 있고 이미 연일 30도를 훌쩍 넘는 기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럴때는 답답한 도심을 벗어나 시원한 그늘과 바람 그리고 바다가 있는 곳으로 훌쩍 떠나고 싶으실텐데요 여름은 물론이고 4계절 휴양지로 손색이 없는 이곳을 방문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예전에는 서울에서 2시간 30분이면 도착이 가능했는데요 얼마전 개통한 동서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좀 더 빠르게 올수 있습니다. 이 곳은 제일의 명사십리와 울창한 소나무들이 자리 잡고 있고 자동차 전용캠프장이 국제적 기준에 근거해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해변을 기준으로 펼쳐진 산책로를 비롯하여 시설 안내도를 보시면 조금은 도움이 될 듯 한데요 가격에 대한 할인과 예약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주요시설 


클럽하우스를 비롯한 동해시청편의점과 공동취사장 ,샤워장 ,레포츠시설 그리고 카페테리아등 왠만한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편리한데요 

마트에서 미리 장을 볼 필요 없이 이 곳에 있는 시청편의점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하실수 있습니다. 취급품목은 정육및 야채와 각종 공산품과 바베큐 및 물놀이등 있을만한것들은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숙박시설



훼밀리롯지 A,B,C,D 와 캐빈하우스 A,B 그리고 아메리칸코테지 A,B,C 와 캐라반 시설 ,자동차 캠프장 ,전통한옥으로 되어 있는데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아메리칸코테지B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참조 하시면 될 듯 합니다



아메리칸코테지B  



이용요금



각 시설별 이용요금은 인원과 면적에 따라 상이 한데요 또한 성수기와 비수기등으로 나누어져 있어서 표를 참조하시면 될 듯합니다.

가장 많이들 찾으시는 캐라반 같은 경우 2인과 4인 소형과 대형이 있는데요 성수기에 가장 저렴한 11만원 부터 14만원 그리고 비수기에는 7만원에서 11만원으로 형성이 되어 있습니다. 물론 평일은 이보다 더욱 저렴합니다. 



제2오토 캠핑장 



리조트도 좋지만 가족과 연인 그리고 친구와 함께 텐트를 들고 이 곳을 찾아 오시는 분들도 아주 많은데요 

캐라반존과 일반이 있습니다. 이 곳의 자세한 정보와 가격 할인 내용은 아래에서 참조 하세요 



체크인은 당일 14부터 체크아웃은 익일 오전 11시까지로 되어 있는데요 

주요시설은 사진처럼 온수사용이 가능한 사워장과 화장실 그리고 식수대와 수레,흡연 부스가 있습니다. 



사용료 


7월 10일 부터 8월 20일까지가 성수기인데요 A-ZONE 의 캐라반 같은 경우 4인용이 14만원 6인용이 18만원이며 각각 20대와 21대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수기는 그림을 참조하세요 B-ZONE은 총 56면으로 되어 있는 데크가 있는데요 사이즈는 3.6m x 5.4m 입니다. 전기시설은 당연히 사용이 가능하며 가격은 성수기 기준 32,000원 비수기 주말은 22,000원 평일은 15,000원으로 저렴합니다. 



할인 


동해시와 자매를 맺었거나 우호교류도시 그리고 행정교류도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분들에게 혜택이 있는데요 

서울 도봉구와 전북 김제시 그리고 서울 강남구와 경기 과천시 ,광주시 충남 태안군이시면 10% 감면이 된다고 합니다. 이 곳에 주민이시면 꼭 말씀 하셔서 저렴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동해시 망상동에 위치한 힐링을 할 수 있는 이 곳을 알려 드렸는데요 여행 계획에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삼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 할인 방법에 대해서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samsung pay 교통카드 사용법



현재 제가 사용하는 갤럭시s7 엣지의 가장 유용한 기능이 바로 지갑없이도 마트나 편의점 기타 매장등에서 스마트폰하나로 결제가 자유로운 기능인 삼성페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기능이 안되는 단말기는 이제 사용을 못하면 불편할 정도로 일상생활에 깊숙히 들어왔는데요 여기에 교통카드기능까지 추가할 수 있어서 지하철, 버스, 택시를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단 지원 하는 단말기는 아래에서 확인을 할수 있는데요

최초에 선을 보였던 갤럭시 s6 부터 노트5 그리고 A5,7,8 시리즈와 최근에 발매가 된 갤럭시S8 과 이후에 나올 노트8까지 그 대상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교통카드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볼까요 ?

한가지 알아두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꼭 NFC 모드는 켜져 있어야 하고 지원 가능 USIM 이어야 하는데요 단말기가 사용하고 있는 유심과 다른 통신사일 경우 되질 않습니다. 




자. 먼저 홈화면에서 페이 앱으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앱이 없으신 분들은 설치를 하시거나 설치가 되어 있는데 찾지를 못하실경우에는 상단에 검색바에 samsung 이렇게만 입력을 하셔도 앱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니 당황해 하지 마세요 



앱으로 들어가시게 되면 교통카드 메뉴를 만날수 있습니다. 

들어갔을때 바로 보이지는 않고 손가락을 이용해서 좌측으로 스크롤 터치를 하면 2페이지에 있습니다.




그럼 교통카드를 추가하라는 메뉴가 보이시죠? 티머니 혹은 캐시비 둘중에 하나를 선택합니다.

결제 방식을 선택해야 하는데요 후불 교통카드로 할 것인지 아니면 선불로 할 것인지 선택을 하시면 되구요 휴대전화 결제 방식으로도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



후불로 하실 경우에 현재 지원이 되는 카드사는 삼성카드와 KB ,하나 , NH 농협, 신한이 지원이 되고 있습니다.

수수료는 없으며 하루결제 한도는 5만원에서 3만원으로 다소 차이는 있습니다. 할인에 대한 부분은 자세하게는 잘 모르겠는데 실물카드 이외에는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다 등록을 완료 하셨으면 카드 모드를 활성화 해주셔야 해요 디바이스 화면에서 상단의 바를 아래로 쭉 내리시면 퀵 설정 부분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카드모드를 눌러서 켜주신다음 이제 사용을 하시면 신세계를 만나 보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산성페이 교통카드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