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리니지m 다운로드 하는 방법과 녹스앱플레이어 다운로드 해서 컴퓨터로 하기

카테고리 없음

NC 소프트의 야심작 리니지M 다운로드 및 녹스앱플레이어를 이용한 PC 로 게임하는 방법




1998년 전설의 PC 온라인 게임인 엔씨소프트의 리지니M이 6월 21일 많은 기대속에 출시를 했는데요 예전에 온라인버전이 게임 산업에 많은 영향을 미친만큼 이번 모바일 게임도 역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는데요 


출시 하루만에 여러 화재를 낳을만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이 게임의 다운로드 방법과 녹스 앱 플레이어를 통해 자신의 데스크탑에서 즐길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게임이 출시되기 전날 부터 사전 접수를 받아서 내려받기를 진행하도록 했었지만 정해진 시간이 되자마자 아래의 화면처럼 접속이 원활하지 않는 현상이 발생했었을 만큼 그 인기는 미리 짐작할수 있었는데요 

서버가 몰리는 바람에 일부 사용자들은 대기를 할수 밖에 없어서 굉장히 애타는 순간이 아닐수 없었습니다. 



이미 리니지2 레볼루션으로 승승장구를 하던 NC 는 이번 M 시리즈를 통해서 애플 앱스토어에서 출시 7시간만에 매출 1위를 차지 했었습니다. 

쉽게 말해서 이미 1위를 차지 하고 있었던 레볼루션의 자리를 이번 신작이 그냥 바꾼 셈이 된것입니다. 



계속해서 모바일 게임의 최정상 자리를 지키고 있는 이 게임은 현질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어 많은 유저로 부터 악마의 게임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데요 

그래도 그 인기는 식을 줄 모르고 있습니다. 한때는 12세 이용가였지만 현재는 18세 이용가로 바뀌면서 반발이 많았지만 그래도 편법으로 설치를 해서 즐기고 있는 어린 유저들도 많다고 합니다. 아직 이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분들은 아래 아이콘을 눌러서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해서 다운받기 



녹스를 이용한 PC 플레이 하기 방법



일단 아이폰이 아닌 안드로이드만 가능하다는 말씀을 드리겠는데요. 아쉬운 부분은 어쩔수 없지만 나중에 호환을 해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녹스공식홈페이지 kr.bignox.com 으로 이동을 하시면 가장 먼저 만나실수 있는 화면입니다. 그럼 가장 위에 download 가 있는데요 버전별로 선택해서 받으시면 됩니다. 맥유저분들은 맥버전을 선택해서 받으시면 되겠네요 



용량이 280mb를 조금 넘기 때문에 그리 길지 않는 시간에 설치가 가능할수 있었습니다. 

빠른 설치를 누르고 조금만 기다리면 연결이 되는데요 



우측의 구글플레이로 들어가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로그인을 완료한 후에 하시고자 하는 게임을 선택해서 즐기시면 됩니다. 우측에 나와 있는 아이콘들은 기능을 나타내주는 것인데요 조금 면밀히 살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즐기시는 일만 남았네요 하지만 너무 생활에 지장을 줄만큼 하지는 말았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리니지m 다운로드 방법과 knox 설치를 통한 pc play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