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클래시 로얄 컴퓨터로 게임하기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클래시 로얄 컴퓨터(pc)로 게임하기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 


정말 많은 분들이 즐겨하는 스마트폰 게임중에 하나가 클래시 로얄인데요 초등학생 부터 어른까지 너나할것없이 플레이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장시간 스마트폰으로 하다 보면 허리도 아프고 목도 아프기 마련인데요 이럴때는 큰 화면으로 할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pc 와 연결을 하면 되는데요 이럴때 필요한 프로그램이 녹스앱플레이어 인데요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nox 이외에도 블루스택이라는 같은 성격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녹스가 좀 더 좋은것 같아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중입니다. 



큰화면으로 플레이를 하면 정말 흥미진진한데요 쉽고 간단하게 지금 부터 따라해보실까요? 

먼저 녹스 앱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요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받으셔도 되고 아니시면 본문 하단의 링크를 이용하세요



위의 사진 처럼 내려받기를 누르시면 277mb 정도의 파일을 내려 받으실수 있습니다. 

셋업파일을 실행 하시면 빠른 설치 창이 뜨게 되는데요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pc 사양에 따라 설치 시간은 차이가 나는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pc 는 저사양이다 보니 엄청 버벅이는것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긴 시간이 지나고 드디어 설치가 끝났습니다. 기본 메인 화면 구성은 이렇구요 빨간 박스안의 구글 스토어로 들어가서 계정으로 일단 로그인을 진행해야 합니다 



로그인이 완료 되시면 구글스토어에서 다시 하시고자 하는 앱을 내려받기를 해야 합니다. 

미러링 처럼 연동이 되는게 아니고 새로 설치한다음 계정으로 로그인해서 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그 다음 실행을 하면 아래처럼 pc 화면에서 nox 를 이용해서 플레이를 즐길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조작할수 있는 키패드 혹은 기능들이 있는 아이콘들이 있는데요 한번 눌러보시면서 기능을 파악하시면 도움이 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가능합니다. 



해당 사진을 누르시면 바로가기로 연결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