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도모르게

'2017/07/28'에 해당되는 글 1건

  1.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 소개 합니다.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 소개 합니다.

분류없음

리니지M 아데나 노가다 장소 안내


1990년대 후반 pc 방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던 양대 게임이 있는데요 바로 스타크래프트와 리니지가 아닐까 생각이 됩니다. 당시에 밤을 새우고 직장에 출근을 할정도로 직장인들에게도 상당히 인기가 많았던 이 게임이 얼마전 모바일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나오게 되었는데요 모바일에서도 MMORPG를 즐길수 있다니 세상은 살아가다보면 놀라움의 연속이라고 생각됩니다. 



출시전 부터 상당히 많은 관심을 끌기에 충분했었지만 초반에 약간의 문제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매출 1위를 차지 할 만큼 NC 소프트 게임중에 주력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닌데요



지난 포스팅에서는 녹스를 통해서 pc 로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한바 있습니다. 

작은 화면이 좀 힘드신 분들은 여기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항상 플레이어들은 현질을 하지 않고도 무과금으로 수월하게 플레이를 하기 원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아데나 노가다 장소를 찾는 분들이 많은데요 어디가 괜찮은지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곳은 총 4곳인데요 플레이를 하시는 분들은 아마 다 익숙한 곳이라고 생각됩니다. 자 그럼 이제 부터 소개해드릴께요 



1. 글루디오 던전 입구 


오크,해골,좀비의 몬스터들이 나오는 이곳에서 몬스터들을 클리어 할 경우 적게는 20에서 아주 많게는 100정도의 아데나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아데나는 물론이지만 유저들이 특히나 좋아할만한 아이템인 가죽과 철등이 자주 나오기 때문에 나름 괜찮은 곳으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자동으로 설정해놓고 나중에 확인 하시면 아마 나름 보람이 있을 겁니다. 



2. 요정 숲 던전 


사이클롭스와 가스트 그리고 검사 오크 병 등의 몬스터가 출현을 하는 이 지역은 철을 모으기로 아주 좋은데요

이미 노가다 장소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 많은 플레이어들이 모여 있지만 나름 리젠이 빠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플레이 할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3.샌드 웜의 안식처


이곳은 의외로 사람들이 잘 모르는 곳이라고 생각되는데요 여기에 가시기전에는 요정이 사용하는 화살을 많이 가져가시는게 좋습니다.

악세사리를 제작하기 아주 적합한 곳이며 헤이스트 마법서를 득템도 할수 있을 수 있는 곳입니다. 돈도 많이 벌수 있고 레벨업도 할수 있고 나름 괜찮은 곳이라 소개 드립니다. 



4.기린 마을 


마지막으로 기린 감옥이라고도 하는 이 곳은 4~5시간 정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사냥도 가능하기 때문에 충분히 모으기에는 정말 최적의 장소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무과금으로 아무 장비없이 가시면 하나마나 이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준비를 하시고 가시면 대략 1500 정도 얻을수 있다고도 합니다.



어떠신가요?지금까지 위와 같이 무과금이신분들에게 조금 도움이 될만한 정보에 대해서 소개해드렸는데요 

점점 흥미를 더해가고 있는 이 게임을 아직 다운로드 하지 않으신분들은 바로 ▲   ▲위의 사진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으시고 즐거운 게임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