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KB국민 청춘대로 톡톡카드 스타벅스 60% 혜택 정보 안내

카테고리 없음

KB국민카드 청춘대로 톡톡 혜택 정보 



많은 젊은 청춘 남녀들이 데이트를 하거나 혹은 이런 저런 소비를 할때 현금 보다는 알뜰하고 조금 더 저렴 하게 이용 하기 위해서 카드를 많이 사용할텐데요 청년층에서 제법 혜택이 많고 괜찮은 정보가 있어서 한번 알아 보았습니다. 바로 청춘대로 톡톡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 주요 혜택 #


스타벅스 50% , 패스트푸드 20% , 간편결제 10% ,교통 통신 10%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가 되어 있는 사진이 있는데요 

카드의 제목 답게 젊은 분들이 중점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곳에 대한 혜택들을 주로 모아 놓은 것을 볼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 볼까요 ?



# 조건 #


그 전에 먼저 성립이 되어야 하는 조건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흔히들 잘 아시는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 되어야 한다는 점


(발급 받은 달은 실적에 상관없이 혜택 적용)



스타벅스 50% +10% 할인 = 60% 


정말 매력적인 혜택이 아닐수 없는데요 커피값 많이들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기서는 6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한데요 예를 들어서 삼성페이로 1만원을 결제 하면 기본 50% 청구할인은 물론이고 삼성페이와 같은 간편결제에 대한 10% 를 추가로 적용되기 때문에 6천원을 할인 제공받습니다. 


패스트 푸드 20% 


맥도날드 , 버거킹, 롯데리아 등에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연인과 함께 패스트푸드 점에서 데이트 할때 정말 유용하겠습니다. 



이동 통신사 요금 할인 


필수적으로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의 통신 요금 많이 부담 스러우실텐데요 

해당 카드로 자동납부를 신청해 놓으시면 10%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인터넷과 IPTV는 제외된다고 하네요 



대중교통 이용시 10%


이 밖에도 대중교통인 버스나 택시를 이용할때도 유용한데요 다만 시외버스와 고속버스 모바일 티머니 후불형 서비스는 제외 된다고 합니다. 


간편 결제로 10%


이제 지갑에서 카드를 꺼낼 필요없는 시대가 왔는데요 

삼성 페이나 카카오페이 페이고 그리고 네이버 N페이를 이용하시면 조금이라도 절약이 가능하겠습니다. 잘 사용하면 삶의 유용한 수단이 될수 있는 카드를 자신의 용도에 맞게 잘 사용하신다면 가계 경제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사이툴 한글판 설치 무료 다운로드 간단 사용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Paint tool SAi 다운로드 안내 



컴퓨터로 그림그리기 및 이미지 편집을 위한 프로그램들이 정말 많은데요 기존에 나와 있는 정말 유명한 프로그램들이 많습니다.하지만 그 중에 초보자 분들도 쉽게 사용하실 수 있는 사이툴이라는 프로그램있는데요 한글판을 무료로 설치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글판 설치 파일 다운로드는 본문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일단 이 프로그램은 이미지 편집 도구로써 4위를 차지 할 만큼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는데요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샵 그리고 일러스트 cc 까지 정말 훌륭한 도구들이 있지만 조금은 초보자에게 어려울수 있습니다. 그래서 paint tool sai를 한번 이용해 보시면 편리하고 간단하게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무설치 


무설치라 더욱 간편 합니다. 일단 압축 파일을 해제 하면 폴더가 하나 나오는데요 

마우스로 더블 클릭을 해서 폴더 안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많은 유형의 파일들이 보이는데요 당황해 하지 마시고 조금 하단으로 보시다보면 빨간 박스안의 응용 프로그램이 보이실 겁니다.

sai 라고 보이시는 파일을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무설치로 가볍게 바로 실행이 되기 때문에 정말 좋습니다. 

심플한 화면으로 구성역시 알차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그리 어렵지 않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사용 


좌측 상단에 파일을 누르시면 새 캔버스와 캔버스 열기가 있는데요 

새 캔버스로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새 캔버스 만들기라고 나오는데요 어렵게 생각하실 필요없이 파일명에 대한 내용과 저장할 파일의 해상도를 결정하는 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폭과 높이 그리고 해상도를 자동이 아닌 수동으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캔버스 열기로 들어가 보았는데요 

작업이나 수정 하실 사진이나 그림을 불러오기를 하면 됩니다. 


저작권이 free인 사진을 한번 다운받아서 파일을 열어 보았는데요 

상단에 색상을 먼저 선택을 한다음 아래에 있는 여러 종류의 펜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그려 보았습니다. 쉽게 적을수 있고 생각보다 편리하였습니다. 


간편 편집과 저장


편집이 마무리가 되면 이제 저장을 해야 겠죠? 좌측의 캔버스 저장 및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경로에 저장을 하면 됩니다. 물론 단축키 crtl+s 를 이용하면 더욱 간편하게 저장이 됩니다. 

해당 프로그램을 웹툰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사용을 한다고 하는 데요 이제부터 너무 어려운 프로그램으로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먼저 이 툴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툴에 대한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사이툴한글.zip


일본 호주 축구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B조

카테고리 없음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B조


일본 VS 호주 



러시아 월드컵으로 가는 길은 이렇게나 험난할 걸까요 ? 아시아 최종예선 A조에 속해 있는 이란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험난한 과정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보실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팀은 가장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되는 이란과 우즈벡 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한치 앞도 내다 볼수 없는 상황이며 B조의 상황역시 안개속입니다. 바로 일본과 사우디 호주가 각 1점씩을 남겨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일본은 남은 경기가 바로 홈에서의 호주와 그 다음 원정에서의 사우디 경기이기 때문에 더욱 힘들듯 합니다. 

사우디는 비교적 약체라고 불리우는 UAE와의 경기 뒤에 일본과 홈에서 만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호주역시 일본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유리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3팀이 다 치열한 공방이 예상이 됩니다. 



이번 경기는 두 팀 모두에게 정말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앞서 열리는 사우디와 UAE의 경기가 한국시각으로 수요일 새벽 1시 30분에 열리기 때문에 경기결과를 보고 이 두팀이 경기를 벌이기 때문에 더욱 치열 할 듯 합니다. 일본과 호주는 8월 31일 저녁 7시 35분입니다.

조 1위를 현재 달리고 있는 일본 같은 경우는 승리를 하지 못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한다면  할릴호지치가 경질 될수도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어서 관심이 증폭이 되고 있습니다. 



1위를 달리고는 있지만 홈에서의 승리가 절실하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우리대표팀의 슈틸리케 감독이 경질된 것을 보면 해임설이 그냥 나오는 얘기가 아닌 듯 합니다. 



어쨌든 사우디 호주 일본 모두 현 상황에서는 1승과 동시에 승점 3점이 절실한 상황이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경기가 진행이 될 듯 합니다. 

점점 안개속으로 치닫고 있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의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B조 최종예선

한국 이란 중계 실시간 및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카테고리 없음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한국 vs 이란



운명의 주사위는 던져 졌습니다. 언제까지 가슴졸이면서 대표팀의 월드컵 진출여부를 놓고 시청을 해야 할까요? 속시원하게 확정을 지어주면 좋겠지만 월드컵 진출이라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는 국내 축구팬들을 위해 정말 가슴이 뻥뚫리는 경기를 보여주었으면 합니다. 이번 경기는 8월 31일 밤 9시에 열리는데요 실시간 중계를 볼수 있는 방법은 본문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 영원한 난적 #


2018 러시아로 가는 길목에 이제 단 두경기만이 남았는데요 물러설수 없는 한판을 바로 아시아의 최강자인 이란과 맞붙게 됩니다. 

부진한 성적으로 인해 슈틸리케 감독이 경질이 되면서 그 자리를 신태용 감독이 바톤을 이어 받았는데요 조금은 부담이 될수도 있지만 잘 해내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일단 이란과의 역대전적을 한번 살펴 보지면 9승7무13패로 열세입니다. 이번 예선경기에서도 원정에서 0:1로 패한바 있으며 최근 경기에서도 속시원하게 이긴적이 없을 정도로 어려운 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지난 이란과의 원정경기에서 1점을 리드 당한채 아쉬워하는 모습>



# A조 순위 # 


일찌감치 1위를 확정지은 이란과는 달리 한국과 우즈베키스탄은 이제 서로 2경기를 남겨두고 있는데요 

승점은 단 1점 차이로 어느 팀이 본선직행 티켓을 거머쥘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더군다나 우즈베키스탄과의 남아 있는 경기가 바로 홈이 아닌 원정이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은 분명합니다. 



사실 카타르와의 이전 경기가 정말 아쉬울수 밖에 없었는데요 

한수 아래인 팀에게 원정에서 3:2로 패하지만 않았더라면 상황은 지금 보다는 훨씬 수월했을 것입니다. 





# B조 순위 #


A조를 뒤로 하고 B조의 순위도 한번 살펴 볼까요? 현재 1위인 일본과 2위 사우디 그리고 3위인 호주는 승점이 1점 차이로 더욱 안개속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유리한 쪽은 일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호주와 사우디의 각축이 예상이 됩니다. 각 조의 3위는 홈앤어웨이 경기를 거친다음 승리를 하게 되면 오세아니아주의 한 팀과 맞붙게 되는데요 뉴질랜드와의 플레이오프를 거치면서 험난한 경기가 예상이 되는 만큼 2위를 차지해서 자력으로 올라가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6만 붉은 물결 예상? #


이번 경기는 현재 4만 6천장이상이 예매가 된 상태라고 하는데요 그 만큼 이번 경기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다는 것을 뜻합니다. 이번 경기를 관람 하는 분들을 위해 선수들의 사기를 위해 붉은 티셔츠도 무료로 나눠준다고 하는데요 현장예매를 통한 분들도 대상에 포함이 된다고 하니 미리 알아 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신태용호의 교체 카드가 정말 국내 축구 팬들에게 선물을 줄 수 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경기장에 직접 관전이 어려우신분들은 tv를 통해서 많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실시간중계는 JTBC(관련글) 또는  아래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중계 바로가기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다운로드 간단 사용방법 안내

카테고리 없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파워포인트 무료설치 다운로드



회사의 프리젠테이션 발표나 대학생들의 수업과제를 할때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 프로그램이 있죠. 바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오피스제품군에 속해 있는 파워포인트입니다. 요즘은 초등학생들도 배우고 직접 활용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의 pc나 노트북에 이미 설치가 되어 있는 분들도 계실테지만 없는 분들을 위해서 무료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도록 할텐데요 본문 아래에서 다운로드 방법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제 회사의 pc 는 2007년 버전과 2010년 버전들이 많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아마도 기업에서 제품을 구매하다보니 신제품으로는 업데이트를 잘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매년 기능들이 업데이트되면서 손에 익으면 정말 좋은 기능들이 많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최신으로 업데이트를 권장하고 있으며 제가 사용하는 노트북에도 최신버전의 정품이 설치가 되어 있는데요 정말 좋습니다. 



1. 사용법 


뭐 한번쯤은 다들 사용해 보셨으면 다들아실테지만 일단 새로만들기를 하실때 가장 접하는 화면입니다. 

여기서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는 템플릿을 선택을 먼저 하시면 되는데요 좀 더 화려하고 멋진 템플릿을 원하시면 사이트 검색을 통해서 내려받기 하시면 되빈다. 무료 ppt 템플릿에 관한 포스팅은 예전에 해놓은것이 있으니 아래를 참조하시면 되겠습니다. 




# 보다 간편한 파일 삽입 #


페이지 안에 사진 및 동영상을 삽입하는 것도 정말 간단한데요 위에 나와 있는 도구들을 이용하셔도 되지만 템플릿 안을 한번 보세요

그럼 차트와 이미지 동영상 문서를 나타내는 아이콘들이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시면 바로 삽입이 가능합니다. 



그림 삽입을 위해 아이콘을 눌러 보았는데요 그럼 사진 라이브러리 창이 뜨는데요 여기서 원하시는 사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물론 다른 경로에 있는 사진을 선택을 하셔도 되겠지요 



저는 아이유 사진을 한번 넣어 봤습니다. 

사진에 대한 확대와 축소 그리고 로테이션과 위치를 crtl 키와 방향키를 조합해서 원하는 곳에 매칭을 시킬수가 있습니다. 



이 밖에도 쉬운 컨트롤과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나와 있는 도구들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표와 그림 스크린샷 , 도형, 챠트 메모, 비디오,오디오 등 자신이 원하는 것을 부족함없이 채워 줍니다. 



2. 정식홈페이지를 통한 다운로드


그렇다면 아직 설치가 되어 있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가 무료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정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들어가시면 가정용과 비즈니스용이 있습니다만 집에서 사용을 하실거면 가정용을 선택해 주세요 홈페이지 주소는 본문 하단에 있으니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그럼 연간 119,000원을 내고 구입을 해야 한다는 녹색으로 된 지금구입이 나오는데요 

당황해 하지 마시고 아래에 보시면 체험이 있습니다. 예 맞습니다. 한달동안 무료로 체험을 할 수 있는 것이죠 



체험을 눌러주시면 아래와 같은 창으로 이동을 하게 되는데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을 클릭해서 다음 단계로 진행을 합니다. 



그럼 로그인을 해야 하는데요 조금 번거롭더라도 한번 가입을 하시면 여러모로 쓰임새가 있기 때문에 로그인을 통해서 다음 단계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계정을 만드셨으면 이제 이메일 주소와 비번을 입력하시고 로그인을 하세요 



그럼 1단계로 결제를 하고 2단계로 검토및 확인 그리고 3단계로 마무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일단 결제를 한다고 해도 한달간 사용하시고 취소를 하면 되기 때문에 추가 결제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을 눌러주세요 


그럼 원하시는 결제 수단을 선택하신 다음 정보를 입력하시고 

다음을 누르셔서 이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pc 에 설치 되어 있어야할 필수적인 프로그램라고 생각되는 만큼 아직 설치를 하지 않으신 분들이시라면 체험판을 한번 이용해 보시고 정품으로 구입해서 보다 향상된 기능들을 사용해 보시기를 권장해 드립니다. 이 프로그램을 내려 받기 위한 홈페이지는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정식홈페이지 


대한상공회의소 컴활(컴퓨터활용능력) 시험접수 일정 2017

카테고리 없음

2017 컴퓨터 활용능력 시험일정 및 접수 안내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원노트 그리고 한컴오피스의 한글까지 직장인이라면 이제 이 정도는 다 활용을 할줄 알아야 취업이 되는 시대인데요 비단 취업뿐만이 아니라도 기본적으로 컴활능력은 갖추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회사뿐만 아니라 가정에서는 아이들의 과제를 위해서 부모님들이 간단한 파워포인트나 엑셀 그리고 한글을 사용하실줄 알면 정말 편리한데요

 그래서 요즘은 학생들은 물론 부모님들도 많이 관심을 가지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기왕이면 컴활능력에 대한 자격증을 따는 것이 더 좋은데 2017년 시험접수와 일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로 가셔야 하는데요 간단한 검색을 통해서 쉽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메인 페이지로 이동을 하시면 상단에 개별접수가 보이실텐데요 



개별접수로 들어가시면 정기와 상시시험 접수는 물론 수험표 출력등에 대한 내용이 있는데요 

상세 안내를 위해서는 가장 상단에 있는 접수안내로 들어가야 합니다. 



접수 안내로 들어가시면 왼쪽에 시험장 확인에 대한 내용을 보실 수 있는데요 

시험장확인으롣 들어가셔야 일정을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정기검정과 상시검정이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정기검정은 1년에 2차례 밖에 없기 때문에 한번 떨어지면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그래서 상시검정으로 들어가보았는데요 종목을 선택하히고 등급과 지역 그리고 시험장을 선택하신 후 조회 하기를 눌러 줍니다. 



저는 서울상의회관 남대문 1시험실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조회결과 날짜 별과 시간에 대한 마감여부를 알아볼수 있는데요 가장 최근의 토욜일이 마감될 확률이 많기 때문에 계획중이신 분들은 서두르셔야 합니다. 



시험 접수는 아까의 메뉴로 돌아가시면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정기와 상시를 구분 하셔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 전에 조금은 번거로우시겠지만 회원가입을 하셔야 가능하다는 점 잊지 마시구요 

이상으로 컴활 시험일정과 접수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열심히 공부하셔서 꼭 합격하시길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꼭 대한상공회의소 자격평가사업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4K Video Downloader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무료 설치 안내

카테고리 없음

 동영상 mp3 다운로드 프로그램 4K Video Downloader 설치 안내



스마트폰을 비롯한 영상기기들의 스펙이 높아지면서 이제 실사와 비슷할정도의 고화질 영상들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UHD TV급에서 볼수 있는 깨끗한 화면을 4K 영상이라고 합니다. 유튜브에서도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요 간혹 자료수집을 위해서나 직장의 일과 관련되어서 고화질의 영상을 다운받아야 할때가 있습니다. 물론 배포 목적으로는 금지입니다만 이럴때 4K Video Downloader 란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다운로드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먼저 해당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요 쉽게 검색을 통해서 이동이 가능합니다. 

일단 해외 사이트라 영어로 되어 있긴 하지만 그리 어려운 수준은 아닙니다만 저 같은 경우 구글크롬을 사용하기에 해외 사이트로 접속을 하면 상단 처럼 번역 기능이 나옵니다. 한번 눌러서 진행을 해보았습니다. 



제법 매끄럽게 한국어로 설명을 해주고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좌측 녹색 아이콘이 있는 곳에서 얻을수 있습니다. 



밑으로 스크롤을 해 보시면 아래와 같은 유용한 프로그램들이 더 있다는 것을 알수 있었는데요 

영상 뿐만 아니라 영상을 MP3 로 또는 비디오를 MP3로 간편하게 바꿔주는 프로그램들이 있다고 하니 필요하신 분들은 눈여겨 보셨다가 나중에 얻어 가시면 되겠습니다. 



살포시 내려받기를 누르시면 좌측 하단에 내려 받기가 진행되는걸 보실 수 있는데요 

용량이 30MB 가 채 되지 않기 때문에 부담도 없고 금방 설치가 가능합니다. 



아니면 메인 페이지 상단에 홈 메뉴 옆을 눌러서 지원OS에 따른 안내를 받으셔도 되는데요 

아래의 배너를 눌러서 받는것도 크게 상관은 없으니 참고로 알아두시면 좋을 듯 합니다. 



운영체제에 따른 크기와 파일들이 있는데요 MAC OS 도 지원이 가능하고 우분투도 역시나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윈도우 버전으로 받아 보았습니다. 


설치 파일을 더블클릭해서 설치를 진행하시면 되는데요 

   

다음과 동의에 체크하고 클릭 몇번만 하시면 FINISH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그 다음 실행을 한번 해 보았는데요 

굉장히 심플하고 사용하기 쉽도록 직관적으로 되어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사용법은 따로 알 필요도 없이 상단에 있는 몇가지의 메뉴들을 이용해서 쉽게 자신의 PC 로 원하는 영상을 내려 받으실 수 있습니다.



MP4 ,MKV,MP3,OGG,M4A 등 원하는 형식으로 저장이 가능하며 

  

특히 원하는 영상을 대량으로 받으실때는 스마트 모드를 이용하시면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좋은 기능을 담은 프로그램은 해당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알아 두셔야 할 점은 무분별하게 저작권이 있는 영상과 음악을 타인에게 배포를 해서는 안되는다는 점을 간과해서는 안되겠습니다. 

메이웨더 맥그리거 중계 하이라이트 대전료 입장권 가격 여기서 확인(kbs온에어)

카테고리 없음

세기의 대결

플로이드 메이웨더 주니어 vs 코너 맥그리거 



세기의 대결이 곧 펼쳐질 예정인데요 세계 각국의 남성팬분들은 이 경기에 대해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2015년이었죠? 필리핀 출신 전설의 복서인 파퀴아오와 메이웨더의 경기 역시 시작 전 부터 정말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었는데요 세기의 대결이 아니라 "세기의 졸전이었다" ,"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 라는 말들이 무성하며 조금은 실망스러웠던 경기가 아니었나 생각됩니다.(실시간 중계는 본문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이번 경기도 기대 만큼 좋은 경기가 펼쳐질지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 실 겁니다. 그런 의문을 가질만한 부분이 일단 메이웨더는 복싱선수이며 맥그리거는 UFC 선수인데요 이번 경기는 철저하게 복싱룰로 가기 때문에 메이웨더에게 훨씬 유리하므로 아마도 싱거운 경기가 될수도 있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하지만 뚜겅은 열어 봐야 알기에 이 날은 주목해 봐야겠죠? 그 전에 이 두선수의 프로필 부터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11살 차이입니다. 경력도 당연히 차이가 날수 밖에 없는데요 가장 눈에 띄는 것이 바로 전적입니다. 49전 전승이라니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한번도 패한적이 없습니다. 반면에 맥그리거는 3패를 가지고 있습니다. 



경기 전에 미국 로스엔젤레스의  1만명이 운집한 기자회견장에서 만난 두사람의 신경전은 역시나 날카로웠는데요 

맥그리거는 4라운드안에 KO를 시켜버리겠다고 약간 조롱섞인듯한 말투로 얘기하지 메이웨더는 내 전적은 신이 창조한 것이라며 응대 했습니다. 맥그리거는 또한 미국 흑인들에게 하지 말아야할 인종 차별적인 발언을 해서 더욱 신경전은 날카로워 졌으며 욕설이 난무한 가운데 주최측에서 마이크를 꺼버리는 사태도 벌어졌을 정도라고 합니다.  



# 경기일정 #


어쨌든 이 두사람은 사각링에서 운명의 한판을 벌일텐데요 한국 시각으로 8월 27일 10시 30분에 벌어지게 됩니다. 이런 역사적인 순간은 꼭 본방을 사수 해야 합니다. 


# 장소 #


미국 라스베가스 T-모바일 아레나에서 12라운드 경기를 갖게 됩니다. 



# 입장권 가격 #


최소 500달러로 한화로 57만원선이며 최대 1만 달러 한화로 1천146만원이라고 하는데요 가장 저렴한 500달러 좌석도 그나마 적게 배치를 했다고 하니 정말 비싼 경기임에 틀림없습니다.

이렇게 비싼 경기 입장권을 구매하고 금방 끝나버리게 된다면 정말 허무하지 않을수 없는데요 아마도 팬들은 끈질기고 화끈한 경기를 원하실 겁니다. 마지막으로 대전료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 대전료 # 


예상이긴 하지만 중계권료와 대전료등을 합치면 대략 둘다 1천억 이상을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합니다. 한 경기에 이 정도의 수익이라니 정말 어마무시한데요 그 만큼 클래스가 다른 선수들 경기랑 남다르다고 봐야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각자 응원하는 선수가 있을텐데요 그 동안 이 경기를 기다려온 만큼 정말 멋진 경기가 되길 기대해보며 이 경기의 실시간 중계와 하이라이트는 KBS를 통해서 시청이 가능한데요 KBS온에어를 이용하시는 방법은 이곳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ktx예매 가격 할인 코레일 열차시간표 확인후 2017년 추석 기차표 예매 하세요

카테고리 없음

KTX 코레일  2017년 추석 기차표 예매 안내



뜨거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이 오고 있는것을 느낄수 있는데요 이제 한달 조금만 더 지나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옵니다.  고향을 가실때 자가용이 없으신 분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실텐데요 예나 지금이나 고속버스와 기차표 예매는 정말 치열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2017년 추석 기차표 ktx 예매 일정과 가격 할인 그리고 시간표를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10월 2일 임시공휴일은 물론이고 개천절과 대체 휴일 그리고 한글날까지 연속으로 이어져서 세기에 다시는 안올듯한 휴일을 맞이할텐데요

고향뿐만 아니라 국내 혹은 해외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도 적지 않은듯한데 다들 계획들은 잘 세우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아래를 통해서 추석 열차표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 예약


일단 너무나도 당연하게 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진행을 해야 하는데요 한번 들어가 보았습니다. 

그럼 메인페이지를 만나보실수 있는데요 해당 사이트는 승차권판매는 물론이고 관광열차와 자유여행 그리고 여행상품등 다양한 정보들이 많으니 나중에 시간이 되시면 한번 둘러 보시기 바랍니다.  



추석 승차권 예매는 8월 29일 8월 30일 양일간에 걸쳐서 진행을 한다고 하며 9월 29일부터 10월9일까지가 대상기간입니다. 



가격 할인


조금은 부담스러운 가격일수 있는 ktx도 할인이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도 알수 있었습니다. 

사랑여행 묶음상품과 청소년 드림 , 힘내라 청춘 그리고 임산부를 위한 맘편한이 있으며 여러명의 자녀를 둔 다자녀 행복에 대한 할인이 있으니 해당사항에 속하신다면 저렴하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일반승차권을 예시로 한번 보여드릴텐데요 가시고자 하는 지역을 선택하고 상단에 열차의 종류를 전체로 하실건지 아니면 자신이 원하는 열차를 체크 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일단 서울 ~ 부산 간으로 해서 한번 조회를 진행해 보았습니다. 



할인승차권 같은 경우는 일반승차권 바로 옆에 메뉴가 있는데요 

조회를 하시기 전에 상품선택에서 자신에게 적용 할수 있는 메뉴를 체크 하시고 조회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일단 일반으로 선택을 해보았는데요 서울 부산 간 열차의 특실과 일반실 등에 대한 정보들이 잘나와 있는 걸 볼수 있는데요 

경유를 하는지도 한번 확인을 해보시고 소요시간도 한번 보시면 좋습니다. 멤버십 혜택을 받으실수 있는 분들은 혜택이 적용이 되는 열차를 선택하시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좌석을 선택하기 위해서 한번 들어가 보았는데요 

2호와 3호 4호 중에 마음에 드는 차를 선택하시고 좌석표를 체크해서 선택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으로도 가능해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보실텐데요 자주 이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일회성으로 미등록고객으로도 충분합니다만

앞으로 계속 사용하실 계획이 잦으신 분들이라면 회원가입을 하시는것이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다고 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가입을 권장합니다.



일단 저는 비회원으로 한번 발권을 해보려고 했는데요 

그림과 같은 안내문을 볼수 있습니다. 어쨌든 계속 미등록으로 구매를 눌러 보았습니다. 



그럼 이름과 전화번호 그리고 비밀번호를 정확히 입력을 하셔야 하는데요 

인터넷 발권방법을 선택할떄 집에서 프린터기를 이용해서 승차권정보를 출력하시려면 체크 하신다음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번 더 확인이 필요


승차일자와 열차번호를 한번 더 확인을 하시는 것이 좋구요 

내가 가려는 목적지와 해당 열차의 시간과 금액도 한번 훓어 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추가 할인선택란이 있는데요 자신이 국가유공자라면 무료이며 보호자이거나 가족일경우에도 할인이 되니까 꼭 확인 하셔서 적용받으세요 



이제 마지막으로 결제를 하시면 되는데요 결제 정보에 정확하게 입력을 하시고 승차권을 인쇄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귀향길을 가기 위한 표를 끊으시면 되겠구요 게획에 차질이 없도록 시간과 정확한 날짜 확인하셔서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 프로그램 필요 없이 PC와 모바일 이거 하나면 해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동영상 쉽게 다운로드 하는 방법 안내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YOUTUBE는 이제 개인적인 취미를 떠나서 개인사업이나 홍보 그리고 기업체와 엔터테인먼트등 다양한 곳의 이익 추구로도 활용이 되고 있을 만큼 그 영향력은 엄청 난데요 이 곳에 업로드 되는 동영상의 경우 저작권이 있기 때문에 다운로드를 하시더라도 상업적인 용도로는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그런 목적이 아니라면 영상을 활용을 하고 싶은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아주 간단하게 유튜브의 동영상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를 통해서 확인 하세요 



사실 시중에는 모바일과 PC 에서는 youtube에 올려져 있는 동영상을 내려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정말 많습니다.

그냥 간단히 검색만으로도 이렇게 많은 프로그램들을 만나실수 있는데요 설치를 해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사용법도 해보지 않으면 잘 안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쉽게 내려 받을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설명 드릴께요 



PC와 모바일 둘다 쉽고 간편하다.


PC나 모바일 둘다 방법은 동일합니다. 먼저 원하는 동영상을 선택을 하셔야 하는데요 저는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영상을 선택해뒀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봐도 화면 내에 어떠한 장치도 없으며 내려받기같은 화살표 같은 그림도 없습니다.



그래서 알려 드릴께요 지금 부터 중요합니다. 

상단에 해당 영상의 주소창으로 가셔서 youtube 앞에 " ss "를 붙이고 엔터 키를 눌러 줍니다. 



그럼 로딩이 되면서 다른 페이지로 넘어가게 되는데요 

내려받기가 가능한 사이트로 이동을 해줍니다. 아래에 보시면 퀄리티를 선택해서 내려 받을수가 있는데요 해당 영상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720p 와 480p 등 맘에 드는 영상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영상 뿐만 아니라 오디오mp4도 내려받기가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 medium quality를 한번 선택해 보았는데요 



아래와 같이 지정된 경로에 그림처럼 아무런 문제 없이 내려받기가 되는 것을 확인 할수 있었습니다. 

파일의 크기에 따라 시간이 조금 걸리긴 하지만 대부분이 용량이 작은 파일이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리시면 됩니다.



완료가 된 후에 제가 사용하는 pc 에서 플레이 해보았는데요 화질도 준수하고 끊김없이 아주 잘 작동이 된답니다. 

모바일 같은 경우도 www대신에 m. 다음에 ss 를 넣어주시고 엔터를 누르시면 사용하시는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영상이 쉽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어떠신가요? 매우 간단하죠? 이제 별도의 프로그램을 내려받아서 시간 낭비 하지마시고 위와 같은 방법을 통해서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