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 배송 빠르네요 수령 후기 남겨봅니다.

카테고리 없음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수령후기 


출시 당일날 많은 화제를 뿌렸던 카카오뱅크의 체크카드를 드디어 수령했습니다. 7월 27일 아침에 신청을 했었는데요 주말포함해서 5일만에 받았네요 일단 디자인은 맘에 듭니다. 



일하는 도중에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와서 받지 않으려다가 받았는데 신분증 지참 해놓고 기다리라고 해서 싸인 잘 하고 받았습니다. 

발급을 받으니 진짜 실감이 나긴 합니다.



궁금해서 얼른 뜯어 보았는데요 약관을 비롯한 이용설명에 대한 것들이 다른 카드사와 동일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이 카드는 어떤 혜택이 있고 현재 프로모션 진행중이라는데 조금 더 세밀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연회비


일단 연회비가 무료라는 점은 다들 아실겁니다. 그리고 교통후불카드 기능도 있고 분실했을 경우 수수료 2천원을 내야 발급을 해준다는 점 잊지 마세요 

그리고 기본 할인이 0.2%에 추가할인이 0.2%가 주어진다고 하는데요 차곡차곡 쌓인 캐시백은 매달 10일에 입금을 해준다고 하네요




얼리버드 혜택 


뭐든지 얼리버드가 좋긴 한가 봅니다. 여러가지 우대를 해준다고 하니 어떤 내용인지 한번 살펴 보기로 했습니다.

거창할 것 까지는 없을것 같은데 그래도 궁금하니까 한번 들여다 봐야겠죠 ?





프로모션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보이긴 하겠지만 일단 간단하게 좀 설명을 드리자면 기간은 2018년 1월 31일까지만 우대를 해준다고 합니다.

자주 사용하는 곳에서 매월 최대 4만원까지 캐시백을 해준다고 하구요 온라인 쇼핑몰이나 영화관람 그리고 대형마트나 주유소에서 사용을 하면 제법 많이 돌려준다고는 하는데요 다만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 30만원이상 이용실적이 있어야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물론 수령한 당월 그 다음달 까지는 실적과 무관하게 제공을 한다고는 합니다. 




뜻밖의 선물 


봉투에 들어 있는게 이게 뭐지?라는 생각으로 더욱 궁금해졌는데요 

뜯어보기전에는 제휴사 할인권들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들을 주네요 ^^ 

제법 크기가 커서 스마트폰 뒷면에 붙이면 꽉찰듯 합니다. 집에 가서 우리 애들이나 줘야 겠습니다. 이상으로 수령 후기를 남겼는데요 아직 초기 단계로 조금 불안한 감도 없지 않아 있지만 차츰 나아지리라 믿고 가끔씩 가족과 외식할때 한번씩 써봐야 겠습니다. 


베네피아 복지몰 주소 로그인 비번 정보 안내

카테고리 없음

베네피아 복지몰 주소 로그인 안내


sk플래닛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복지몰인 베네피아는 병원 , 기업체 ,회사 그리고 공무원분들도 이용을 하고 있는 맞춤형 복리후생 시스템인데요 이 곳의 복지몰을 이용하시면 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PC 는 물론이고 모바일 앱을 설치해서도 이용이 가능한데요 이 곳의 주소는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 하세요 



보통 저 같은 경우는 모바일을 주로 이용을 하곤 하는데요 가끔은 PC 로도 이용을 해야 할때가 있어서 주소는 좀 알아두면 좋을듯 합니다.

OKCASH 백 연계를 통해서 4만5천개가 넘는 가맹점을 보유 하고 있는 것이 장점이며 포인트를 이용해서 여러방면에서 사용할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네요 




많게는 최대 70% 저렴하게 이용을 할수 있고 평균적으로는 35%나 할인을 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자주 이용할수 밖에 없는데요 

사용을 하면서 포인트를 또한 적립을 할수 있어서 1석 2조인 것 같습니다. 여기를 PC 로 접속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주소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skhynix.benepia.co.kr


해당 url 을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사번과 비밀번호를 통해서 로그인을 할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런데 만약 ID와 비번이 기억이 나질 않으신다면 아래와 같이 하시면 되는데요 



기업문화실로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비번 같은 경우 분실했을 경우 이메일이나 휴대폰으로 임시비번을 받으신다음 다시 정보를 수정하시면 되는데요 고객상담센터를 통해서 해결 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선택적 복지제도 업체인 BENEPIA에 대한 정보를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