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08/06'에 해당되는 글 1건

  1. cgv 할인 예매 제휴카드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cgv 할인 예매 제휴카드 상영시간표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CJ CGV 영화관 할인 정보 안내 


7말 8초의 황금 성수기가 이제 끝나가고 이제 입추가 다가오면서 절기상 가을이 다가왔는데요 하지만 아직도 연일 폭염으로 인해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고 계십니다. 이럴때는 정말 시원한 곳과 먹을것이 생각날수 밖에 없는데요 물놀이를 가지 못하는 이상 실내에서 피서를 보낼수 있는 방법중에 하나가 바로 에어콘이 빵빵하게 나오는 영화관람입니다. 



영화를 좋아하는 분들이시라면 자주 가실텐데요 아무래도 가끔이 아니라면 영화비도 제법 부담스러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가시기 위한 방법을 한번 알아 보았는데요 집근처에 CJ CGV가 있어서 여기 기준으로 한번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이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제휴카드 할인 


많은 분들이 애용하시는 수단이 바로 신용카드 일텐데요 제휴가 되는지 한번 잘 살펴 보시면 제법 쏠쏠하니 확인하시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간단하게 KB 국민과 NH농협 현대M2 삼성카드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FINETECH 는 최대 5천원인데요 월2회 그리고 연 8회로 제한이 되어 있으며 전월 실적이 30만원이상이었을 경우 적용이 된다고 하네요  



농협의 채움 스마티 역시 최대 5천원이 적용되는데요 

횟수는 제한이 없다고 하며 전월 실적금액에 따라 우대 적용금액이 다르다고 합니다. 신규회원은 전월 실적없이 2개월간 가능하다고 하니 꼭 잊지 마세요 




현대M2 같은 경우를 말씀 드리자면 한달에 1번 그리고 1년에 6번 적용이 가능한데요 

자세한 내용은 사진을 참조하시고 신규회원은 3개월간 이용금액이 없어도 적용이 된다고 하니 소지하고 계신분들은 이용하세요 



다른 곳도 마찬가지이지만 삼성 같은 경우는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일일이 다 설명을 드리기 보다는 사진을 참조하셔서 우대 적용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아니시면 홈페이지로 이동을 하셔서 보다 상세하게 확인을 할수 있는데요 카드명 검색과 제휴 그리고 포인트 등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 하실수 있게 준비해 놓았습니다. 



카드명 검색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 역시 사용이 가능한데요 CJ 에서 발행하는 5천원권 부터 1만원 5만원 10만원권이 있습니다. 결제후 남은 금액은 다시 돌려 드리니 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그 밖에 상품권들로도 결제가 가능한데요 도서상품권과 문화 상품권 해피머니 홈플러스 애경 신세계 상품권등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니 지갑속에 놀고 있거나 자신이 소지하고 있지만 잠시 깜빡했던 상품권들이 한번 생각해 보셔서 가지고 계시다면 이런곳에 사용을 하면 정말 기분좋을 듯 합니다. 이상으로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수 있는 영화관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