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일본 호주 축구중계 하이라이트 다시보기 사이트 안내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B조

카테고리 없음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B조


일본 VS 호주 



러시아 월드컵으로 가는 길은 이렇게나 험난할 걸까요 ? 아시아 최종예선 A조에 속해 있는 이란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험난한 과정의 경기를 실시간 중계로 보실수 있는 사이트는 아래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대한민국 대표팀은 가장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되는 이란과 우즈벡 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한치 앞도 내다 볼수 없는 상황이며 B조의 상황역시 안개속입니다. 바로 일본과 사우디 호주가 각 1점씩을 남겨두고 있기 때문인데요 일본은 남은 경기가 바로 홈에서의 호주와 그 다음 원정에서의 사우디 경기이기 때문에 더욱 힘들듯 합니다. 

사우디는 비교적 약체라고 불리우는 UAE와의 경기 뒤에 일본과 홈에서 만나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유리한 상황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호주역시 일본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게 된다면 유리한 상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3팀이 다 치열한 공방이 예상이 됩니다. 



이번 경기는 두 팀 모두에게 정말 중요한 경기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앞서 열리는 사우디와 UAE의 경기가 한국시각으로 수요일 새벽 1시 30분에 열리기 때문에 경기결과를 보고 이 두팀이 경기를 벌이기 때문에 더욱 치열 할 듯 합니다. 일본과 호주는 8월 31일 저녁 7시 35분입니다.

조 1위를 현재 달리고 있는 일본 같은 경우는 승리를 하지 못하거나 무승부를 기록한다면  할릴호지치가 경질 될수도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어서 관심이 증폭이 되고 있습니다. 



1위를 달리고는 있지만 홈에서의 승리가 절실하다는 것을 뜻하는데요 우리대표팀의 슈틸리케 감독이 경질된 것을 보면 해임설이 그냥 나오는 얘기가 아닌 듯 합니다. 



어쨌든 사우디 호주 일본 모두 현 상황에서는 1승과 동시에 승점 3점이 절실한 상황이기 때문에 필사적으로 경기가 진행이 될 듯 합니다. 

점점 안개속으로 치닫고 있는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 예선의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는 아래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B조 최종예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