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09/06'에 해당되는 글 1건

  1. 네이버 사진 편집기 포토뷰어 다운로드 파일첨부 안내

네이버 사진 편집기 포토뷰어 다운로드 파일첨부 안내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사진 편집기 다운로드 안내 



고화질의 스마트폰과 DSLR 그리고 영상기기들이 등장함에 따라 사진의 용량 또한 매우 커지고 있는 추세인데요 인간의 능력을 넘어서는 1억만 화소수가 스마트폰에 들어갈 날도 머지 않았습니다. 그러다 보니 SNS나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등에 사진을 올리거나 아니면 편집을 멋지게 하고 싶을때 전문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하는데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니 아래와 같은 결과로 포토스케이프와 페인트툴 SAI 그리고 정말 유명한 어도비의 포토샵 등이 소개가 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전문적으로 하는 분들이 아닌 이상에야 가볍고 쉽고 초보자들도 하기 쉬운 프로그램이 있어야 하는데요 현재는 제공이 되고 있지 않지만 이전의 파일로 설치가 가능한데요 제법 호응이 좋았었던 네이버 포토뷰어란 편집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운로드는 본문 아래에서 받으시면 됩니다. 



설치 파일을 내려받은 다음 설치를 시작을 해야 하는데요 

항상 그렇듯이 동의함에 체크를 해주시고 진행을 해야 다음 단계로 넘어 갑니다. 



그럼 설치하기가 나오는데요 그냥 바로 눌러도 되시지만 한가지 주의하셔야 해요 

뭐 거창하게 주의라 할건 없지만 아래의 내용을 한번 확인 하시고 괜찮다 싶으시면 체크를 하시고 아니면 그냥 해제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설치가 진행중이라는 메세지를 볼수 있는데요 

한번더 좌측 하단을 보시면 툴바 설치여부에 대해서 물어 보는데요 툴바를 사용안하실 분들은 체크해제 하십시요 안그러면 나중에 따로 제거를 해야 하기 때문에 조금 번거롭습니다. 



그럼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그럼 마침을 누르기 전에 다시 한번 박스안의 내용을 확인 합니다. 

앞서 체크해제 했던 항목들이 다시 한번 되어 있는 걸 확인 할 수 있거든요 필요한것만 체크해서 마침을 눌러 주세요 



쉽고 간편한 설치 


설치가 완료가 되면 바탕화면에 3가지의 아이콘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뷰어와 뷰어 편집기 그리고 포토 동영상 이렇게 3가지가 설치가 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먼저 뷰어에서 원하는 사진을 마우스로 드래그 앱 드롭 아니면 경로에서 가져오기를 합니다. 

그 다음 우측 아래에 보면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데요 일괄변환을 눌러 보니 이름변경과 크기 변환 그리고 포맷 변환등을 쉽게 할수 있습니다. 



편집기에서는 사진의 크기와 비율 그리고 사진을 합할수 있는 종류와 사진 간격등 좀 더 세분화된 기능을 만날수 있습니다.

하단에는 사진을 크게 하거나 화면을 맞춰 볼수도 있습니다. 여러모로 간편하고 쉽게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동영상 편집기 


사진에만 관련된 프로그램인줄 알았는데요 윈도우 무비 메이커와 비슷한 동영상 편집기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나열된 순서대로 하시면 쉽게 동영상을 나만의 스타일로 멋지게 만드실수 있죠 음악 삽입은 물론 텍스트 등도 넣을 수 있어서 유투버들에게도 도움이 될 듯 합니다. 



테마도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요 클래식과 밀어내기 스냅사진 폴라로이드 등 다양한 테마가 있어서 한번씩 선택을 해보고 결정을 해보시면 됩니다. 

배경 음악도 기본으로 제공하는 것이 있기 때문에 저작권에도 신경쓰실 필요도 없고 말이죠 정말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초보자에게 정말 유용한 편집 기능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받으실수 있습니다. 



Toolbox-PhotoViewer (1).exe

Toolbox-PhotoViewer_x64.ex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