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8/10/02'에 해당되는 글 1건

  1. db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최저가 및 전화번호 최신

db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최저가 및 전화번호 최신

카테고리 없음

db 다이렉트자동차보험 최저가 및 고객센터 




우리가 생활하면서 필수품이 되어버린 자동차는 항상 필수적으로 들어야 하는 것이 바로 자동차 보험입니다. 하지만 너무나 많은 회사의 상품들이 있어서 이것 저것 따져보고 고르셔야 하는데요 최저가는 물론 연락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검색을 통해서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여러가지 메뉴들을 보실수 있는데요 

같은 db손해보험이라도 오프라인보다 17.2%나 저렴하고 주해억리나 베이비 인 카 그리고 전방충돌방지 차선이탈방지 티맵 안전운전 특약 블랙박스 등 전부다 해당이 되면 최대 67.1%가 저렴하다고 합니다.



그 중에 조금 특별한 약관이 바로 baby in car 인데요 

소중한 우리 아기가 타고 있다면 당연히 안전운전을 해야 하며 할인을 받아야 하는 것이 맞죠 



좀 더 자세하게 알아 보면 만 6세 미만의 자녀가 있는 경우 3% 할인이며 임신 중인 경우 15% 만 5세 이하의 자녀는 9%라고 합니다.



가입 대상은 아래와 같은데요 개인용도의 자동차보험과 기명피보험자 1인 한정운전 또는 부부한정 특약 가입자 대상일 경우입니다.

할인은 1번의 경우 15% 2번의 경우 9% 3번의 경우는 3% 라고 하니 자신이 해당하는 상품으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이 있는데요 운전자 보험과 오토바이 운전자보험 실손의료비 해외여행보험 주택화재보험 자녀 태아보험 연금보험등이 있으니 자세하게 한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센터 연락처를 잘 모르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인터넷가입상품과 전화가입 그리고 긴급출동사고 접수는 번호가 서로 다르다는 점 알아 두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