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하이라이트 골장면 확인

스포츠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하이라이트 



호주와 안타깝게 1:1 무승부를 기록한 한국 대표팀이 우즈베키스탄과 평가전을 가지게 됩니다. 사실 아시안컵 디펜딩 챔피언인 호주로써는 운좋게 무승부를 기록한것이나 다름없는데요 조금은 안타까운것이 사실입니다. 이번 우즈베키스탄과의 평가전 실시간 중계 및 하이라이트를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일단 파울루 벤투 감독은 부임 이후 2승 3무로 5경기 연속 무패 중인데요 

이번 경기를 통해서 무패 행진을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피파 랭킹 94위 우즈베키스탄에 비해 한참 앞서 있는 한국(53위)은 역대전적에서도 10승 4무 1패로 압도적인 우위를 점하고 있지만 베스트 라인업이 아니라는 점에서 결코 방심할 수 없는 경기가 될 전망이기 때문입니다. 


대회 mvp 로 뽑힌 남태희 선수가 있기는 하지만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소속팀 사정, 황희찬(함부르크), 김문환(부산 아이파크)이 부상으로 호주 원정에 합류하지 못한 것은 그렇다치더라도 주전급이 통째로 빠진 한국 중원의 공백은 특히 큰 상황이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어쩌면 한국 축구의 기회일 수도 있는데요 구자철은 소속팀에서와 달리 대표팀에선 자리를 잡지 못하는 상황이었습니다.호주전에서도 부상을 떠나 큰 존재감을 보이지 못한 그는 벤투 감독이 추구하는 빠른 패스를 통한 경기 운영에 제대로 발맞춰나가지 못하고 기성용과 함께 아시안컵 이후 대표팀 은퇴 이야기가 나오는 시점이기 때문에 한 발 먼저 대체자를 물색해본다는 의미가 큽니다. 


2019년 1월 열릴 아시안컵에서 좋은 성적을 내기 위해서는 지금의 성적이 좋지 않더라도 가능성과 대체자들을 찾아야만 하기에 이번 경기가 중요하다고 할수 있습니다. 

 이번 평가전이 한국 축구 좋은 테스트의 장이자 벤투호의 신데렐라가 탄생할 수도 있는 무대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중원 구성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주전이 대거 빠진 상태에서 우즈베키스탄을 맞이하여 어떠한 경기 결과를 이끌어 낼지 실시간 중계를 통해서 한번 벤투호를 지켜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논산 여교사 카톡 문자 내용 제자와 경악

카테고리 없음

충남 논산 기간제 여교사 제자와의 충격적인 대화 내용 



이미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는 충남 논산의 한 고등학교에서 기간제 여교사가 제자 A 군과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가운데, 여교사와 A 군이 나눈 카톡 내용이 일부 공개가 되면서 그 대화내용에 대한 관심이 높으면서 동시에 충격적이라고 할수 있는데요 어떤 대화들이 오고 갔는지 확인 해보겠습니다. 



교사와 학생의 있어서는 안되는 이번 사건으로 해당 지역은 발칵 뒤집어 졌다고 할수 있는데요 


이미 해당 여교사는 학교에서 지난 4월 학교에서 권고사직 처리됐으며 남편과는 8월에 이혼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사건의 논란은 예전 여교사의 남편이 최근 아내와 학생의 불륜 의혹을 제기하며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한 언론매체에 따르면 공개된 내용에는 여교사가 A 군에게 "약국가서 임신테스트기 사다놔. 임신하면 어떡해. 어쩐지 아기 갖고 싶더라. 결혼하자"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A 군은 "너 노렸어"라고 답하는 내용들이 공개가 되면서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학생이 여교사에게 "자기가 제일 조심해야 돼"라고 말하자 여교사는 "너도 잘 하라고"라고 답했습니다. 또 A 군이 "싫어"라고 답하자 여교사는 "알았어요. 보고 싶어. 가슴 두근거린다"고 했습니다. 



해당 사건이 밝혀진 이후 두 사람이 나눈 카톡 대화 내용도 일부 공개가 되었는데요  여교사는 A 군에게 "문제가 있는데 학교에서 좋게 보겠냐? 그리고 기간제잖아. 나 살고 싶어"라고 말했고 A 군은 "선생님 우리 둘이 문자하는 거 정말 아무한테도 말 안하는 거죠?"라고 문자를 보내기도 했습니다. 

여교사가 "너네 엄마도 무섭고 너는 나랑 있었던 거 사실이라고 했어? 아니잖아. 나도 똑같아. 너도 친구들한테 아니라고 했잖아"라며 A 군을 안심시켰습니다. 그러나 A 군은 "근데 우리 엄마는 나 술 취했을 때 내 핸드폰 다 봐서 알죠"라며 불안함을 감추지 못한 대화가 오고 갔습니다. 해당 사건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에게 분노를 사고 있는데요 이런 부적절한 관계가 우리사회에 일어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실시간 NBA 중계 무료 사이트 라이브 여기하나면 끝 주요선수들 동부컨퍼런스 서부컨퍼런스 미국프로농구

스포츠

NBA 중계 무료  실시간 사이트 라이브 감상 



2018 -2019 시즌이 시작이 되었습니다.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등 슈퍼스타들이 즐비한 미국 프로농구 실시간 중계 사이트를 통해서 무료로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봉들이 어마어마한 선수들이 즐비한 NBA에서는 치열한 승부를 매번 볼때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제 시작하는 단계에서 2019년 봄까지 이어지는 프리시즌 과 플레이오프 그리고 세미파이널 그리고 파이널까지 쭉 함께 시청해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동부 컨퍼런스의 순위는 토론토와 밀워키 인디애나가 순위 다툼이 치열하게 전개가 되고 있습니다.  

서부 컨퍼런스 같은 경우도 골든 스테이트 덴버 포틀랜드 샌안토니오가 각축을 벌이고 있지만 어디까지나 경기 초반이기 때문에 언제 그 순위가 바뀔지는 모릅니다. 



주요 선수로써는 아래와 같은데요 르브론 제임스 스테판 커리 카와이 레너 케빈 듀랜트 카이리 어빙 카멜로 앤서니 드웨인 웨이드 제임스 하든 벤시몬스 러셀 웨스트 드마커스 커즌스 앤서니 데이비스 제레미 린 루카 돈치치 데릭 로즈 폴 조지 클레이 톰프슨 지미 버틀러 론조 볼 이사야 토마스 크리스 폴 등이 있습니다. 


제이슨 테이텀 랜스 스티븐슨 트래 영 디안드레 에이튼 데빈 부커 도노반 미첼 콜린 섹스턴 고든 헤이워드 마이클 포터주니어 등 이름을 다  나열하기도 너무힘든 스타플레이어들이 많은 곳입니다. 

실시간 채널은 SPOTV NOW에서 보통 해주는데요 인터넷 방송으로 보시려면 하단을 이용해서 시청 하시면 실시간 무료로 감상이 가능합니다.

NBA 2018-2019


'스포츠'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국 우즈베키스탄 중계 하이라이트 골장면 확인  (0) 2018.11.20

라돈 온수매트 하이젠 일월 스팀보이 나비엔 블랙라벨 종류와 안전한것은?

카테고리 없음

라돈 온수매트 하이젠?



사람몸에 치명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방사능 물질인 라돈이 침대와 생리대를 넘어 이제는 전기장판 대신에 인기를 끌고 있는 겨울 난방제품의 대명사인 온수매트에서도 검출이 되서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미 지난달 부터  온라인상에 ‘온수매트에서 라돈이 검출됐다’는 글이 게재돼 이목이 집중되고 있었는데요. 대진침대로 시작된 라돈 사태로 불안감이 높아진 일부 소비자들이 직접 장비를 구입하거나 대여해 라돈을 측정한 후 기준치 이상의 라돈이 검출됐다며 온라인상에 글을 올리기 시작한 것입니다.


문제가 되고 있는 제품은 바로 하이젠 온수매트인데요 


네티즌 A씨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라돈아이를 대여해 측정한 결과 하이젠 온수매트에서 라돈 16.9pCi/L가 검출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아이의 기침이 심해지기 시작한 시기와 온수매트를 사용한 시기가 비슷하다고도 설명을 해서 더욱 불안감이 가중 되고 있습니다.

요즘은 라돈아이라는 간단한 측정 도구를 통해서 쉽게 셀프로 측정이 가능한 상황인데요 이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하이젠 측에 항의하자 자사 측정결과에서는 문제가 없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라는 답변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는 피해자 모임도 만들어져서 조금씩 일이 커지고 있는데요 

여러 글들이 올라오고 논란이 계속 되자 그제야 하이젠 측은 교환을 해주겠다고 나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뒤늦은 교환약속과 환불불가 안내, 제조사인 대현하이텍 홈페이지 접속불가 등으로 인해 논란이 쉽게 가시지 않을 전망입니다. 또한 하이젠 측 의견을 듣기위해 수 차례 통화를 시도했지만 ‘귀하의 전화를 연결할 수 없다’는 음성멘트만 나오고 있어 논란은 쉽게 수그러들것 같지 않습니다.


한편 나비엔과 스팀보이 일월등의 제품등에서는 큰 문제를 보이지 않고 있는데요 온수매트 구매에 있어서 소비자들의 신중한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