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너의 노래는 재방송 다시보기 1회 2회 3회 4회 전편 시청 사수

카테고리 없음



너의 노래는 다시보기


너의 노래는 프로그램은 4부작으로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해당 프로그램은 시대를 초월해 사랑을 받았던 노래의 탄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작곡가 겸 음악감독 정재일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프로그램입니다.시청률은 그리 높진 않았지만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1회 부터 2회 3회 4회 그리고 계속 난방송 보기를 통해서 감미로운 음악 감상하세요 



1회에서는 프랑스 시골로 음악 여행을 떠난 두 절친, 음악감독 정재일과 가수 박효신의 모습이 방영이 되었는데요 가수 박효신씨는 방송에 앞서 "학교만 열군데 다닌 것 같다. 적응 하려고 하면 그만두고"라며 "저희 형이 듣던 음악을 듣다가 너무 좋아졌다. 음악 하면서 외롭지 않았다"고 말하며 음악에 대한 사랑을 얘기 하곤 했습니다.

아이유와 정재일 그리고 박효신 역시 그의 노래를 부르면서 밤의 시간을 감미롭게 만들었습니다. 


아이유는 “정재일의 초대에 평소 잘 신지 않는 하이힐(구두)을 신고 달려왔다”며 수줍게 등장을 했습니다.

 무대에 오른 뒤 ‘개여울’ 반주가 시작되자, 금세 곡에 완벽하게 몰입하는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4부작으로 대를 초월해 사랑을 받았던 노래의 탄생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수와 함께 정재일과 풀어가는 데요 앞으로 1회 2회 3회 4회 전부 기대가 됩니다.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지난방송 보기를 통해서 시청하시기바랍니다.

너의 노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