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 및 시간표 운항정보 상세 정리

카테고리 없음

독도는 우리땅이고 대마도는 일본땅입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에서 가장 가까운 일본땅이기도 한데요 제주도 보다 가깝고 부산에서 직선거리로 50km 가 안되는 49.5km 입니다. 그러다 보니 당일치기와 1박 2일로 여행을 많이들 가시는데요 저도 자전거여행 한번 가보고 싶습니다.



더군다나 외국이다 보니 면세점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있어서 해마다 그 인기가 식을 줄 모르는데요 그래서 대마도를 즐기기 위한 배편과 가격 그리고 시간표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상세한 내용과 예약을 위해서 포털검색창에 아래와 같이 입력하시고 해당 사이트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운임과 각종 정보들이 있는 곳이기 때문에 가시기전에 들어가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승선권 예약은 홈페이지 좌측에서 하시면 되시구요 우측에 보시면 울릉도와 백령도를 가시는 분들도 예매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벤트 승선권도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좋은 기회가 생길지도 모르니 한번쯤 들어가 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이즈하라와 히타카츠의 시간은 서로 다른데요 이즈하라는 섬에서 좀 더 아래쪽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시간이 2시간 10분이 소요가 됩니다.

이즈하라는 오전 9:10분부터이고 히타카츠는 오전9시 30분 부터 운항인데 주말과 연휴에는 증편운항을 하기 때문에 스케줄표를 상세하게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올해는 상반기 일정까지 나와 있는데요 황금연휴가 있는 5월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6월 운항스케줄도 확인이 가능하니 여기를 누르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5월 부산/대마도 시간표입니다.


근로자의 날인 5월 1일은 첫 시간이 7시 50분으로 이즈하라 부터 시작을 하고 있고 히타카츠는 운행을 하지 않습니다. 본인이 희망하는 날짜의 시간을 잘 확인 하셔서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부산에서 출발하는 편도요금은 일반의 경우 75,000원이며 학생과 장애4-6급, 국가유공자는 20% 할인이 적용된 60,000원입니다.

2세미만은 무료 12세 미만의 경우와 장애1-3급은 50% 적용으로 37,500원 65세 경로우대는 67,500원 입니다. 우등석은 80,000원이라고 합니다.



대마도에서의 기준은 조금 다르고 이즈하라와 히타카츠의 요금도 차이가 있습니다. 

엔화에 따른 원화를 계산해봤을때 우리나라보다 더 비싼게 흠이라면 흠 일수 있겠습니다. 보통 1만원 정도 더 비싸다고 보시면 편하겠네요. 지금까지 부산 대마도 배편 가격과 시간표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미리 확인 하셔서 즐거운 여행에 차질이 없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