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상담시간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skt 고객센터에 연결하려면 기존 고객이실 경우에는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에서 다이얼을 114를 누르시면 되는데 타통신사를 사용하는 분들을 위한 전화번호가 의외로 잘 나와있지 않습니다.



저 역시도 해당 통신사를 해지한 이후에 상담할 내용이 있어서 연결을 해야만 했는데요 

생각보다 잘 나와 있지 않아서 조금 고생한 기억이 있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이용안내 메뉴에서 찾을 수 있었는데요 제가 알려 드리겠습니다. 우선 이동전화에서 사용할때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번호 두가지와 유료로 사용할 수 있는 번호가 아래 사진 처럼 두가지가 있습니다. 

상담시간은 365일 연중무휴로 운영이 되는데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 까지이긴 하지만 통화품질과 스마트폰에 대한 분실과 습득그리고 로밍에 대한 상담은 24시간 매일 운영이 됩니다. 유선전화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 한번 잘 읽어 보시길 바랍니다.



유선서비스 고객센터는 조금 번호가 다르기 때문에 아래에서 무료와 유료 두가지 번호를 잘 보시고 이용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상담시간은 마찬가지로 적용하고 있습니다.


상담에 대한 ARS는 버튼식과 보이는식 그리고 음성인식이 있는데요 

가장 흔히 사용하시는 버튼식은 1번 청구요금과 실시간 잔여기본통화 조회를 시작으로 5번 선택약정할인에 대한 문의 그리고 마지막으로 0번을 누르면 상담사가 연결이 되는데요 아마도 저처럼 많은 분들이 0번을 가장 많이 이용하실 듯 합니다.



보이는 식은 저는 잘 사용을 하지는 않지만 귀가 어두우신 분들에게는 버튼식이 오히려 편리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지금까지 SKT고객센터 전화번호 와 상담시간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