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외도 배시간표 요금 할인 예약 및 환불규정 안내 (외도 보타니아)

카테고리 없음

거제도 외도 보타니아 배시간표와 가격 및 예약정보 안내

거제도 가볼만한곳중에 손에 꼽히는 곳이 하나 있는데요 아주 오래전 TV드라마에 방영이 되면서 인기 급부상이 되었던 외도라는 섬입니다. 개인소유주이며 노부부가 운영을 했었는데요 어쨌든 이 곳에 가기 위해서는 배를 타야 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이 곳으로 가기 위한 배편에 대한 시간과 요금 그리고 알아 두셔야 할점에 대해서 자세히 짚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저도 개인적으로 두번 정도 다녀 온적은 있는데요

 그 때의 기간이 약간 늦은 가을과 겨울 쯤이어서 가장 멋지고 아름다운 봄날에 가지 못했던게 아쉬울 따름입니다.



이 곳을 가는 유람선을 타기 위해서는 총 6곳의 선착장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장승포와 와현 구조라 그리고 학동과 도장포 그리고 해금강에서 출발이 가능합니다. 각 유람선에 대한 문의처는 사진을 참조하세요 이제 부터 요금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볼텐데요 아래에서 확인 하세요 




이용요금


유람선마다 가격은 상이 한데요 일단 섬+한려수도의 한려수도로 가는 일반 유람선을 먼저 보시겠습니다. 

물론 평일과 주말은 가격차이가 현장은 2천원씩 차이가 나는데요 온라인을 이용할 경우에는 1천원 정도 차이가 나며 현장판매와 온라인으로 예약과의 요금 차이는 평일은 3천원 주말은 4천원 차이를 보이며 소인은 변동이 없으며 유아는 무료입니다. 다만 알아 두셔야 할 점은 성수기때는 온라인 할인이 제공되지 않는다는 점 알아 두세요 



2016년 4월형 최신형 대형유람선 같은 경우에는 가격이 더 비싼데요 그 이유는 냉난방 시스템등 시설이 아주 좋다고 합니다.

평일과 주말은 대인이 2만->2만2천  성수기도 같습니다. 하지만 온라인으로 통해 할 경우에는 대인 1만7천원->1만9천이 적용되며 마찬가지로 성수기에는 현장판매 가격과 동일 합니다. 



홍도선상으로 가는 코스는 이 보다 더 가격이 비싼데요 최신형 유람선을 이용하는것은 동일 합니다. 

단지 기상이 좋지 않을때에는 홍도로 가지 않고 매물도 선상으로 변경이 된다고 해요 가격은 평일 주말 기준 대인은 3만->3만2천원 성수기 동일하며 온라인의 경우 2만7천->2만9천원이 적용 됩니다. 소인도 평일은 1만8천원 주말성수기는 2만원으로 동일합니다. 



첨 가시는 분들이 또 오해하시는 부분이 또 이 섬에 대한 입장료가 따로 있다는 점인데요 대인은 1만1천원 중고등생은 8천원 소인은 5천원 입니다. 

유람선 매표소에서 별로도 구매하시면 됩니다. 



유의사항 및 꼭 알아야 할 사항



2016년 1월 25일 부터 탑승시에는 신분증을 반드시 제시해야 하셔야 합니다. (어린이 및 아동은 의료보험증으로 갈음) 신분증 미소지시 승선을 시켜주지 않습니다. 



환불 규정 


바다이다 보니 기상악화로 인한 풍랑주의보 등이 발효될때는 어쩔수 없이 탑승이 불가한데요 이럴때는 기간에 상관없이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개인 사정등으로 인해서는 승선 2일전에는 전액이 되지만 그 이후는 1일전에는 70% 출항 30분전에는 50% 그 이후는 환불이 없습니다. 



시간표 확인



출항시간을 확인 하시려면 유람선센터 예약을 통해서 상품조건에 따른 시간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먼저 코스와 가시고자 하는 날짜를 선택한 후 시간에 대해서 체크를 한다음 매수를 정하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보타니아로 가기 위한 배시간표와 요금 할인 그리고 환불 규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아래 그림을 누르면 예약하기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