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나혼자산다 재방송 278회 다시보기 이시언 아파트 편

연예






나혼자 산다 재방송 다시보기 


금요일 밤 예능의 최강자인 나혼자산다에서 배우 이시언의 아파트로 시청률이 14%를 넘겼습니다. 그간 원룸에서 살고 있던 이시언씨가 청약으로 아파트 당첨이 되었었는데요 이번에 새 아파트로 이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해당 방송 다시보기는 하단을 이용하세요 



이시언 아파트는 이전 집보다 한층 넓은 새 집이었는데요 창밖을 바라보며 “이제 실감이 난다. 집다운 집에서 (살게 됐다)”라고 말한 이시언은 “주택청약 고마워! 그거 아니었어봐. 나 여기 살지도 못했어”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9년 만에 주택청약에 당첨됐던 이시언은 이사 갈 아파트가 공사를 시작했을 때부터 하루에 한 번씩 방문하는 열정을 보이는가 하면 그 앞을 지나가며 “마이 퓨처 하우스”라고 불러 기대감에 부푼 모습을 보여 왔었습니다. 


이삿짐에 둘러싸인 이시언은 봉투에 짐을 그냥 밀어 넣는 신개념 이삿짐 싸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에게 시원한 웃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성훈과 기안84는 페러글라이딩을 하는 모습도 보여주면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매주 재미 있게 시청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이번 278회 지난방송 보기는 하단을 통해서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혼자산다

'연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혼자산다 재방송 278회 다시보기 이시언 아파트 편  (0) 2019.0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