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도시경찰 재방송 다시보기 1회 2회 3회 4회 이대우 팀장 계급 나이

카테고리 없음





도시경찰 재방송 다시보기 



도시경찰이 매주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매주 월요일 밤 8시 30분에 방영을 하는데요 진짜 경찰서에서 실제 경찰들과 범인을 잡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긴박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방송을 해주고 있는데요. 본방송을 놓치신 분들은 지난방송 보기를 통해서 다시한번 시청 가능합니다.



출연진은 장혁과 조재윤 과 이태환 김민재가 나옵니다. 보기만 해도 믿음직스러운 분들입니다.



1회의 첫만남에서 용산경찰서에 들어가는데요 지능팀 수사관으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 

강력팀에서 너무나 유명한 이대우 팀장님을 만나게 되는데요 이분은 워낙 유명한 전설같은 분이시죠


용산서 첫 출근에서 조재윤과 이태환의 키차이를 보이면서 웃음을 주기도 했는데요 

조재윤은 이태환을 보고 "잘 생겼다"며 "키가 몇이냐"고 물었고 이태환은 188cm다"라고 답하자 나란히 선 두사람은 키 차이가 확연하게 들어났는데요 공기 좋냐라는 농감을 하고 웃음을 안기기도 했습니다. 


멤버들의 멘토는 지능범죄수사팀으로 유명한 이대우 팀장입니다. 무사히 임용식을 마친 멤버들은 서울용산경찰서만의 특별한 신고식을 위해 백범 김구 기념관으로 향하고  멤버들은 초대 경무국장이었던 백범 김구의 동상을 향해 헌화를 하며 경찰로서의 각오를 다지기도 했습니다.

대한민국의 범죄가 사라지는 날까지 함께 할순 없지만 그 현장에서 생생하게 이야기를 전달할것 같은 기대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화제의 1회 2회 3회 4회 앞으로도 기대가 되는 도시경찰 본방송을 놓치지 마시고 시간이 없으신분들은  지난방송 보기를 통해서 다시보기 시청 하시기 바랍니다.

도시경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