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보건증 인터넷 발급 재발급 가격 기간 정리

카테고리 없음

요식업에 종사하시는 직원들은 물론이고 관련 업계에 일하시는 분들은 건강상태에 대한 증명서를 직장에 제출해야 하는데요 바로 보건증을 발급 받아야 한다는 점이죠 



검사를 받은 후에 발급을 받을 수 있는데요 가까운 곳에 위치한 보건소를 방문하시면 됩니다.처음이신분들은 좀 생소할 수 있기 때문에 지금 부터 자세하게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건소에 접수를 하시고 수수료 1,500원을 내셔야 하는데요 영상의학과에서 x-ray 검사와 임상병리실에서 장티푸스 검사를 받게 됩니다. 대기시간은 인원이 많고 적음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조금 일찍 방문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발급까지 걸리는 시간은 4-5일 정도 걸리게 되는데요 직원이 발급예정일에 대해서 알려 주기 때문에 안내에 따르시면 됩니다. 해당 날짜에 가서 수령하시면 되는데요 영수증이나 신분증을 지참하시면 되구요 만약 바쁘실 경우에는 인터넷을 통해서 발급 받으시면 되는데요  "공공보건포털"사이트로 이동해서 발급이 가능합니다.

해당 사이트로 들어가시면 자주 찾는 메뉴에 제증명 발급받기 메뉴란을 클릭해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럼 개인정보 수집동의에 체크를 해주시구요 

자신이 검사를 받았었던 보건기관을 찾기 하시고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셔야 하는데요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본인인증을 하기 때문에 미리 준비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서비스 이용절차는 아래와 같은데요 회원인경우와 비회원인 경우 모두 공인인증서는 필요합니다. 

지금까지 보건증 인터넷 발급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타임시커 와 네이버 시계 초단위 중 티켓팅 수강신청 서버시계로 좋은 것은?

카테고리 없음

"TIME IS MONEY "는 누구도 거부할 수 없는 진리인데요 촌각을 다투는 상황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살아가면서 시간을 잘 활용해야 하는 경우가 많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특히나 중요한 미팅 그리고 각종 정각에 시작하는 인강수강신청 및 티켓팅 서버시간 그리고 예약페이지에서의 성공률을 높이려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아야 하는데요 

이럴때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시계 두가지에 대해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에 표시가 되는 시간은 오차범위가 있기때문에 정확하지 않아서 중요한 순간에는 사용하지 않은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실시간 시계로 먼저 알려 드릴것은 타임시커라는 사이트인데요 인터파크 ,멜론 예스24,옥션,11번가 해커스 인강 ,제주항공,진에어등 이름만 들어봐도 굵직한 사이트의 서버시간을 조회해 줍니다. 그 아래에 보시면 확인 하고 싶은 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하시면 되구요 또 시간 설정을 할 수 가 있어서 정각알림음 물론 10분전 5분전등 셋팅을 하고 알림음이 나오기 때문에 놓치지 않고 성공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집니다.



다음으로는 네이버 시계 인데요 마찬가지로 초단위 까지 알려 주기 때문에 이 또한 많이들 사용합니다.

우측의 생활도구에서 시계를 눌러서 이동하는 방법과 그냥 검색창에서 입력해서 연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쉽게 접근이 가능하며 심플하고 시인성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정각알림을 설정할수 있는데요 세가지 소리가 나옵니다. 체크를 해제 하거나 브라우저창을 꺼버리면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지금까지 두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는데요 어느것이 더 좋다라고 말할 수는 없지만 경험상 본인에게 맞는 것을 선택하시면 될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