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와일드카드 결정전 중계 SK vs NS

카테고리 없음

2017 와일드카드 결정전 중계 안내



2017년 프로야구 정규시즌 우승팀이 기아 타이거즈로 확정이 되면서 팬들의 흥분이 가라안지 않고 있는데요 그래도 뭐니뭐니 해도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팀이 가려져야 하는 가을야구가 가장 재미 있습니다. 5위와 4위가 벌이는 와일드카드 경기를 시작으로 10월 한달간 벌어지는 가을야구를 즐기기 위해서 많은 분들이 예매를 하셨는데요



표를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인 만큼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냥 집에서 티비로 시청하기로 했는데요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두 팀간의 전력에 대해서 한번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일드 카드 경기는 일단 2선승제인데요 

4위인 nc 다이노스는 1승만 하면 바로 준플레이오프로 진출하기 때문에 굉장히 초반 부터 집중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sk는 2번을 이겨야 하는 불리한 상황이긴 하지만 첫 경기를 잡을 경우 상당히 유리 할수 있습니다.



선발 투수 


와이번즈는 켈리


다이노스는 맨쉽

켈리와 멘쉽은 그간 정규시즌에서 정말 팀을 위해서 잘 해주었는데요 



켈리의 성적을 한번 보겠습니다.

시즌 30경기에서 16승 7패로 상당히 잘 해주었음을 알수 있듯이 1선발로 나오는게 당연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맨쉽의 성적을 한번 볼텐데요

21경기에 나와서 12승 4패를 할만큼 역시 팀에서 가장 중요한 투수임을 증명했습니다.



두 팀간의 성적을 한번 알아 보겠습니다.

일단 두 팀간의 전적은 9승 0무 7패로 nc가 앞서고 있는데요 


특히 중요하게 볼 사항은 최근 3경기를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자세히 한번 보시면 3연승이기 때문에 상당히 sk 로써는 조금 부담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깊어가는 가을 예매에 성공하신 분들은 긴 연휴내에 재미 있게 현장에서 즐기시면 되겠구요

그럴 여건이 되지 않아서 집에서 티비로 보셔야 하는 분들 역시 재미 있게 즐기시면 되겠습니다. 혹시나 pc나 모바일로 시청하셔야 할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셔서 시청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10월 단통법 폐지 갤럭시노트8 아이폰8 아이폰x 단말기 지원금 상한제 폐지 로 최저가 구매 가능할까?

카테고리 없음

버스폰 다시 부활할까?



2014년 10월 1일 새누리당 발의한 법안으로 인해 휴대폰 보조금 규제가 있기 전(단통법)에는 소위 말하는 공짜폰 버스폰들이 많았습니다. 지원금에 대한 규제가 없었기 때문인데요 그 이후로 단말기 유통구조 개선법으로 인해서 최대 34만 5천원의 보조금 한계가 적용 되면서 스마트폰을 싸게 구매하려는 분들에 대한 욕구가 사라져 버렸는데요 



그간 보조금 제도는 아래의 사진과 같이 요금제에 대한 통신사 보조금과 단말기 보조금으로 전체를 30만원 제한을 두었는데요

이 법이 시행된지 3년 만에 폐지가 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시기는 10월 1일 부터인데요 조금 더 자세하게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 10월 1일이 지난 지금 폐지가 된 것은 사실이지만 업계에서는 눈치만 보고 있는지 아직 단통법은 여전 하다는데요

최장 10일의 연휴가 지나면 조금 달라질 수 있을거라는 전망이 나돌고 있으며 꿈틀거릴 준비를 하고 있는 듯 합니다. 사실 통신 3사는 어찌되었건 간에 손해보는 장사는 아니니깐 말입니다. 



또 한편으로는 선택약정이 25%으로 오른 상황이라 지원금 까지 올려 버리면 선약을 30%까지 올리자는 여론이 확산 될수도 있고 아직 법적으로도 완전하게 올리지 못하게 하는 고시들도 남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체감상 고객들은 피부로 느끼긴 어려울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삼성전자 갤럭시노트8>


하지만 이런 가운데서도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노트8 과 조금 있으면 국내 출시 예정인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x를 조금 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지 않을까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있는데요 

<애플 아이폰8 과 아이폰8 플러스>



가격이 부담이 되는 만큼 섣불이 아직 구매를 하지 않고 10월에 변화되는 추이를 보고 구매하겠다는 분들도 적지 않아서 업계는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10주년 아이폰 x>


또한 이미 구매한 고객들의 반발 역시 예상이 되고 있어 어느 하나 시원하게 나온 변화된 정책은 없는데요 이번 추석 연휴가 지나봐야 고객 유치전이 치열하게 바뀔것인지 아닌지 알수 있을 듯 합니다. 방통위가 집중단속을 하겠다고 이미 예고는 했지만 암암리에 진행하는 SNS 판매 영업을 단속하기란 여간 쉽지가 않은게 사실입니다. 어쨌든 전산이 가능해지는 이번 연휴기간이 지나면 본격적인 고객유치를 위한 전쟁이 시작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