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NEWS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 조별리그 칠레 호주 축구 중계 및 하이라이트

카테고리 없음

대륙간컵인 컨페더레이션스컵에 가장 많이 출전한 기록과 월드컵의 최다 우승국인 브라질을 제치고 올라온 남미의 신흥강자인 칠레와 원래는 오세아니아주에 속해 있지만 몇해전 부터 아시안컵으로 소속이 바뀌어서 아시아 탈환을 한 호주와의 경기가 벌어집니다.



조별 리그 3차전 칠레와 오스트레일리아의 경기 인데요 남미의 대표와 아시아는 아니지만 아시안컵의 대표인 호주가 격돌합니다.

6월 26일 월요일 오전 12시에 한판 대결이 펼쳐지게 됩니다. 칠레는 이미 카메룬에게 2:0으로 승리한바 있으며 호주는 독일에게 3:2로 패했으며 칠레와 독일의 경기와 카메룬 호주의 경기의 결과로 이번 경기 또한 중요한 변수가 될 수 있습니다.



A 조는 칠레와 호주 독일 그리고 카메룬으로 되어 있고 B조는 멕시코와 포르투갈 러시아 뉴질랜드로 되어 있습니다.

이미 칠레와 독일은 각각 1승씩을 한 상태이고 잔여경기에 따라 토너먼트 진출여부가 달려 있는데요 조 1위로 가느냐 2위로 가느냐의 갈림길에 서 있는 경기 이기 때문에 칠레는 이번 경기가 아주 중요 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에서 이미 이 두팀은 한차례 맞붙은 적이 있습니다.



당시 3:1로 칠레가 압도적인 승리를 한바 있지만 이번에 호주도 그때의 기억으로 복수전을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이번에도 칠레의 폭발적인 공격력을 보여줄지 아니면 호주가 독일을 혼쭐 냈던 경기력을 다시 한번 보여 줄지 축구 팬들의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습니다. 



준결승인 토너먼트는 6월 29일과 6월 30일에 펼쳐지는데요 카잔과 소치에서 열리게 됩니다. 

결승전은 7월 3일 새벽 3시에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대륙간컵의 주인을 가리게 됩니다. 대망의 결승전까지 이 대회의 전경기 중계와 하이라이트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2017 컨페더레이션스컵 독일 카메룬 하이라이트 축구 중계 안내

카테고리 없음

컨페더레이션스 컵 러시아 2017이 지구촌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월드컵은 아니지만 작은 미니 월드컵이라고 불리울 만큼 내년에 있을 경기들을 미리 한번 시험 삼아 볼수 있는 대회이기 때문에 축구팬들은 이 작은 대회를 리허설 무대라고도 부릅니다.



B조에서는 6월 26일 월요일 밤 12시에 독일과 카메룬의 경기가 펼쳐지는데요 

토너먼트에 1위로 올라가기 위한 독일과 자존심을 지키기 위한 카메룬의 대결이 펼쳐 집니다. 



B 조는 남미의 강자인 칠레와 월드컵 디펜딩 챔피언인 독일팀과 아시안컵의 우승팀인 호주 그리고 아프리카 네이션스컵에서 우승을 하며 가장 뒤늦게 대회 참가자격을 얻은 카메룬이 있습니다. 

이미 대륙을 대표해서 나오는 팀들인 만큼 만만한 팀들은 하나도 없는데요 칠레는 1차전에서 카메룬으 2:0으로 제압을 하고 독일은 호주에게 3:2로 아슬아슬하게 승리를 거뒀습니다. 칠레와 독일 그리고 호주와 카메룬의 경기에 따라 토너먼트에 진출하는 상위 두팀의 윤곽이 들어날텐데요 이번 경기 역시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토너먼트에 올라가게 되면 준결승은 29일과 30일에 각각 카잔과 소치에서 벌어지게 되는데요 

조1위로 올라가야 상대방조 2위랑 맞붙게 되어 있기 때문에 무조건 1위를 지키려고 각 팀들은 노력을 할 것입니다. 



세대 교체를 한 호주를 상대로 힘겹게 3:2로 올라온 독일이 카메룬 마저 말끔히 제압하고 조1위로 올라갈 것인지 기대가 됩니다. 

독일은 지난 월드컵대회의 챔피언이며 총 5회를 우승한 최다승의 브라질 다음으로 4회를 우승한 국가 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카메룬을 얕잡아 볼수 없는 이유가 있는데요 바로 아프리카네이션스컵에서 이집트를 2:1로 꺾고 우승한 팀이란 거죠 

아프리카 대륙의 검은 흑표범이냐 아니면 유럽의 전통강호인 힘의 축구인 독일이냐 점점 궁금해집니다. 이번 대회의 모든 경기와 하이라이트는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